미국의 반도체 관세에 대한 국내업체의 입장

미국의 반도체 관세에 대한 국내업체의 입장








 


저기 상황이 이해가 안되나본데


이거 안사면 너희가 뭘 할수 있는데 박아버림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Doujsga 01.26 12:05
관세 쳐맞는것도 미국회사
제품가 인상으로 판매저하되는것도 미국회사
미국에서 안 사도 수요 많은건 삼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