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성별을 부러워하는 1020 남녀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서로의 성별을 부러워하는 1020 남녀
9,390
1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미국과 러시아 운명의 날
다음글 :
인생 망치기 딱 좋은 고액 알바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른아른
2022.05.09 10:57
211.♡.228.98
신고
본디 가진 것 보다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심은 인간의 삶을 더 나은 삶으로 인도해주기도 하는 장단점이 있는데, 성별은 가지지 못하는 무언가이고 만족스럽지 못한 현재의 삶에 대한 하나의 회피수단이 아닐까 싶네요.
본디 가진 것 보다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심은 인간의 삶을 더 나은 삶으로 인도해주기도 하는 장단점이 있는데, 성별은 가지지 못하는 무언가이고 만족스럽지 못한 현재의 삶에 대한 하나의 회피수단이 아닐까 싶네요.
수컷닷컴
2022.05.09 11:26
121.♡.136.38
신고
신체적으론 남자가 좋고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신체적으론 남자가 좋고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아리토212
2022.05.09 12:49
121.♡.33.189
신고
[
@
수컷닷컴]
신체적으로 여자가 좋은거아님?
신체적으로 여자가 좋은거아님?
스티브로저스
2022.05.09 13:44
14.♡.221.162
신고
간단하게 페미가 득세한 결과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간단하게 페미가 득세한 결과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야담바라
2022.05.10 07:15
106.♡.64.172
신고
난 문정권에 아쉬운게 젠더갈등이 악화되는걸 못 막은게 좀 안타까움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난 문정권에 아쉬운게 젠더갈등이 악화되는걸 못 막은게 좀 안타까움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이거레알반박불가
2022.05.10 08:17
183.♡.93.201
신고
[
@
야담바라]
뭔 개소리야 악화시킨게 문정권인데ㅋㅋㅋㅋㅋㅋ
뭔 개소리야 악화시킨게 문정권인데ㅋㅋㅋㅋㅋㅋ
Randy
2022.05.10 08:34
106.♡.3.48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문 정권이 악화시켰다라기 보다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문 정권이 악화시켰다라기 보다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스카이워커88
2022.05.10 11:40
223.♡.90.198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지금 실세를 가지고 있는 세대들이 여야 정치인 ,문화쪽 , 기업 모든부분에서 이용하는거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
지금 실세를 가지고 있는 세대들이 여야 정치인 ,문화쪽 , 기업 모든부분에서 이용하는거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
바르사
2022.05.11 04:32
116.♡.105.47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젠더갈등에 휘발유 부은건 이준석이랑 일베지
젠더갈등에 휘발유 부은건 이준석이랑 일베지
낭만목수
2022.05.11 07:07
1.♡.79.181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잠재적인 요소를 끄집어 내서 본격적으로 부추켜 낸게 이준석으로 통칭되는 그쪽 인간들과 언론임.
잠재적인 요소를 끄집어 내서 본격적으로 부추켜 낸게 이준석으로 통칭되는 그쪽 인간들과 언론임.
이거레알반박불가
2022.05.11 20:36
121.♡.242.30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이준석 탓하긴ㅋㅋㅋㅋㅋ 여시 쭉빵 메갈 워마드가 이준석 때문에 생겨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재적인 요소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 탓하긴ㅋㅋㅋㅋㅋ 여시 쭉빵 메갈 워마드가 이준석 때문에 생겨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재적인 요소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2
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1
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4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7
2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057
전국민 개돼지 만드는 방법
댓글
+
12
개
2022.05.04 17:59
12592
23
7056
‘BTS 병역 특례’ 총대 멘 황희 장관… “20대 청년들 양해해달라…
댓글
+
17
개
2022.05.04 16:28
9727
5
7055
싱글벙글 타락딸배
댓글
+
2
개
2022.05.04 16:27
11046
6
7054
엄마가 바람피는걸 알게 된 에타인
댓글
+
6
개
2022.05.04 15:27
10837
2
7053
중소기업 사장이 최고인 이유
댓글
+
5
개
2022.05.04 15:27
10487
8
7052
요즘 내가 대체 뭘 보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다
댓글
+
30
개
2022.05.04 12:39
10845
15
7051
"요린이·주린이" 이런말 이제 못하나? 인권위 "아동 비하 표현"
댓글
+
8
개
2022.05.04 12:35
9402
4
7050
또라이 같은 신입이 들어왔어요
댓글
+
6
개
2022.05.04 12:34
9837
12
7049
비혼 커플...갑자기 결혼 얘기 꺼낸 여친
댓글
+
9
개
2022.05.04 12:33
9424
7
7048
어느순간 안보이는 음료수
댓글
+
2
개
2022.05.04 12:32
9865
3
7047
호주 워홀 경험은 이혼사유인가 아닌가
댓글
+
10
개
2022.05.04 12:29
9542
0
7046
당근마켓 청소기 판매 근황
댓글
+
1
개
2022.05.04 12:28
9624
3
7045
어제자 선 넘은 매일신문 만평
댓글
+
15
개
2022.05.04 09:05
10975
11
7044
[尹 국정과제]사이버전 10만 양성…
댓글
+
13
개
2022.05.04 05:43
9326
7
7043
부위별 키스의 의미
댓글
+
18
개
2022.05.03 21:38
10681
5
게시판검색
RSS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