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성별을 부러워하는 1020 남녀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서로의 성별을 부러워하는 1020 남녀
9,357
1
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미국과 러시아 운명의 날
다음글 :
인생 망치기 딱 좋은 고액 알바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아른아른
2022.05.09 10:57
211.♡.228.98
신고
본디 가진 것 보다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심은 인간의 삶을 더 나은 삶으로 인도해주기도 하는 장단점이 있는데, 성별은 가지지 못하는 무언가이고 만족스럽지 못한 현재의 삶에 대한 하나의 회피수단이 아닐까 싶네요.
본디 가진 것 보다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심은 인간의 삶을 더 나은 삶으로 인도해주기도 하는 장단점이 있는데, 성별은 가지지 못하는 무언가이고 만족스럽지 못한 현재의 삶에 대한 하나의 회피수단이 아닐까 싶네요.
수컷닷컴
2022.05.09 11:26
121.♡.136.38
신고
신체적으론 남자가 좋고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신체적으론 남자가 좋고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아리토212
2022.05.09 12:49
121.♡.33.189
신고
[
@
수컷닷컴]
신체적으로 여자가 좋은거아님?
신체적으로 여자가 좋은거아님?
스티브로저스
2022.05.09 13:44
14.♡.221.162
신고
간단하게 페미가 득세한 결과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간단하게 페미가 득세한 결과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야담바라
2022.05.10 07:15
106.♡.64.172
신고
난 문정권에 아쉬운게 젠더갈등이 악화되는걸 못 막은게 좀 안타까움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난 문정권에 아쉬운게 젠더갈등이 악화되는걸 못 막은게 좀 안타까움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이거레알반박불가
2022.05.10 08:17
183.♡.93.201
신고
[
@
야담바라]
뭔 개소리야 악화시킨게 문정권인데ㅋㅋㅋㅋㅋㅋ
뭔 개소리야 악화시킨게 문정권인데ㅋㅋㅋㅋㅋㅋ
Randy
2022.05.10 08:34
106.♡.3.48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문 정권이 악화시켰다라기 보다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문 정권이 악화시켰다라기 보다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스카이워커88
2022.05.10 11:40
223.♡.90.198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지금 실세를 가지고 있는 세대들이 여야 정치인 ,문화쪽 , 기업 모든부분에서 이용하는거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
지금 실세를 가지고 있는 세대들이 여야 정치인 ,문화쪽 , 기업 모든부분에서 이용하는거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
바르사
2022.05.11 04:32
116.♡.105.47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젠더갈등에 휘발유 부은건 이준석이랑 일베지
젠더갈등에 휘발유 부은건 이준석이랑 일베지
낭만목수
2022.05.11 07:07
1.♡.79.181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잠재적인 요소를 끄집어 내서 본격적으로 부추켜 낸게 이준석으로 통칭되는 그쪽 인간들과 언론임.
잠재적인 요소를 끄집어 내서 본격적으로 부추켜 낸게 이준석으로 통칭되는 그쪽 인간들과 언론임.
이거레알반박불가
2022.05.11 20:36
121.♡.242.30
신고
[
@
이거레알반박불가]
이준석 탓하긴ㅋㅋㅋㅋㅋ 여시 쭉빵 메갈 워마드가 이준석 때문에 생겨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재적인 요소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 탓하긴ㅋㅋㅋㅋㅋ 여시 쭉빵 메갈 워마드가 이준석 때문에 생겨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재적인 요소 이러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3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4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6
5
의대생 95% 근황
주간베스트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7
1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2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6
3
의대생 95% 근황
+5
4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5
5
약속의10년을 맞이한 순수한 블라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068
걱정되는 요즘 MBC뉴스
댓글
+
38
개
2022.05.05 14:07
13310
16
7067
6개월 논의 끝에 드디어 나온 언론 중재법 대안
댓글
+
8
개
2022.05.05 14:05
10273
6
7066
"셀카 찍고 4시간 떠들더니..아줌마 셋, 홍대 술집서 먹튀"
댓글
+
5
개
2022.05.05 13:50
10552
3
7065
조중동 근황
댓글
+
19
개
2022.05.05 13:47
10002
5
7064
쌍용차를 인수한다던 에디슨EV 파산신청
댓글
+
2
개
2022.05.05 13:27
10737
5
7063
해킹으로 3억원 청구된 개발자
댓글
+
3
개
2022.05.05 09:32
10688
1
7062
2년전 학폭으로 지명철회 되었던 김유성이 다시 드래프트에 나옴.
댓글
+
3
개
2022.05.05 09:29
10871
0
7061
‘지하철 휴대폰 폭행’ 20대女, 첫 재판서 혐의 모두 인정
2022.05.05 09:16
9966
1
7060
세금만 4천만원 나왔다... 죽고싶다.
댓글
+
9
개
2022.05.05 09:09
10935
4
7059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유료화 가능성
댓글
+
12
개
2022.05.05 09:03
14017
2
7058
러시아: "한국이 터키처럼 중재자 역할 해주길"
댓글
+
8
개
2022.05.05 08:54
9427
2
7057
전국민 개돼지 만드는 방법
댓글
+
12
개
2022.05.04 17:59
12540
23
7056
‘BTS 병역 특례’ 총대 멘 황희 장관… “20대 청년들 양해해달라…
댓글
+
17
개
2022.05.04 16:28
9674
5
7055
싱글벙글 타락딸배
댓글
+
2
개
2022.05.04 16:27
11012
6
7054
엄마가 바람피는걸 알게 된 에타인
댓글
+
6
개
2022.05.04 15:27
10795
2
게시판검색
RSS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환경적으론 여자가 좋다
여자들은 실제보다 여자로서 사는 자신들의 삶이 남자보다 더 힘들고 위험하다고 과대망상하게 되었고
(외국인들이 찬양하는 한국 치안조차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여자라서 밤길이 무섭다고 하는 수준
반면 외국은 남자고 여자고 애초에 밤길을 안 다니는데.)
남자들은 기독교의 원죄마냥 남자라는 성별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 범죄자 취급을 받고
여자들이 특혜를 받는 걸 지켜보니 남자로 사는 게 ㅈ같다고 생각하게 된 거.
그냥 페미가 잘못한 거 맞음.
서로 이해해주고 기대며 살아야할 세상인데...
기성세대가 어느정도 죄책감을 갖고 있었다고 봄
페미들 이 꽤액 하는걸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탭 꼬임
세계적으로도 페미가 날리인것도 알아두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