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에 농락당한 대한민국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기재부에 농락당한 대한민국
9,616
4
4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요즘 x천지가 x천지임을 밝히고 다니는 이유
다음글 :
주차비 받는 휴개소 ㄷㄷ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kazha
2022.05.15 14:36
121.♡.20.15
신고
이낙연이 끄나풀 시바꺼
이낙연이 끄나풀 시바꺼
부국잉
2022.05.15 15:16
14.♡.128.77
신고
애초 낙이 당선된 후 쓰려고 꽁친것일 수도 있겠네
지 능력있는 척 하려고
애초 낙이 당선된 후 쓰려고 꽁친것일 수도 있겠네 지 능력있는 척 하려고
아른아른
2022.05.15 15:45
211.♡.228.98
신고
저런게 범죄가 안된다는거죠? 쉽네 ㅋㅋ
저런게 범죄가 안된다는거죠? 쉽네 ㅋㅋ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5.15 16:16
49.♡.212.109
신고
연초에는 추경할 돈 없어서 자영업자 보상도 못해주겠다더니
정부 바뀌니까 갑자기 어디서 초과세수 수십조가 튀어나와. 세금이 지들 쌈짓돈이야 아주
가능성으로 보면 세가지 정도 될것 같은데
1. 무능력한 새키들이라서 1년 예산의 10% 정도의 초과세수를 잘못 계산했다.
2. 누가 당선 되든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일부러 연초에 과소추계했다.
3.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이번에 일부러 과다추계했다.
셋 중에 하나 아니겠나? 어떤 이유든 그 피해는 온전히 국민들이 받았다.
선거로 선출되지 않고도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관료권력들
연초에는 추경할 돈 없어서 자영업자 보상도 못해주겠다더니 정부 바뀌니까 갑자기 어디서 초과세수 수십조가 튀어나와. 세금이 지들 쌈짓돈이야 아주 가능성으로 보면 세가지 정도 될것 같은데 1. 무능력한 새키들이라서 1년 예산의 10% 정도의 초과세수를 잘못 계산했다. 2. 누가 당선 되든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일부러 연초에 과소추계했다. 3.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이번에 일부러 과다추계했다. 셋 중에 하나 아니겠나? 어떤 이유든 그 피해는 온전히 국민들이 받았다. 선거로 선출되지 않고도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관료권력들
가보자잇
2022.05.15 16:23
180.♡.162.221
신고
개 새키들
개 새키들
스티브로저스
2022.05.15 18:19
14.♡.221.162
신고
수십조원이 주머니에서 쌈지돈 꺼내듯 어디서 튀어나올 수 있는 돈인가?????
수십조원이 주머니에서 쌈지돈 꺼내듯 어디서 튀어나올 수 있는 돈인가?????
오픈유어아이즈
2022.05.15 19:20
219.♡.45.184
신고
누차 말하지만 문정부의 실패는 인사실패임. 가장 큰 실패가 윤석열과 홍남기. 윤도 윤이지만, 문정부가 180석 가지고 아무것도 못한 평가를 내리는데 가장 크게 일조한게 홍남기. 사사건건 반대하고 보이콧해서 제대로 진행못한게 너무 많음. 협치 한답시고 문정부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요직에 앉혀서 어그러진게 너무 많음.
누차 말하지만 문정부의 실패는 인사실패임. 가장 큰 실패가 윤석열과 홍남기. 윤도 윤이지만, 문정부가 180석 가지고 아무것도 못한 평가를 내리는데 가장 크게 일조한게 홍남기. 사사건건 반대하고 보이콧해서 제대로 진행못한게 너무 많음. 협치 한답시고 문정부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요직에 앉혀서 어그러진게 너무 많음.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05.15 20:05
172.♡.54.232
신고
홍남기는 진짜 진즉 쳐내야 했었는데
도대체 왜 잡은건지 아직도 이해안됨…
문정부 최대 실패는 부동산이 아니라
홍남기/윤석열 기용이 최대 최악의 실패였음
홍남기는 진짜 진즉 쳐내야 했었는데 도대체 왜 잡은건지 아직도 이해안됨… 문정부 최대 실패는 부동산이 아니라 홍남기/윤석열 기용이 최대 최악의 실패였음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5.15 20:13
49.♡.212.109
신고
[
@
다크플레임드래곤]
+ 최재형
+ 최재형
인지지
2022.05.15 23:40
106.♡.66.232
신고
쓰레기
쓰레기
꾸기
2022.05.16 03:15
118.♡.178.230
신고
좌파들은.. "우린 우파와 다르게 골고루 인재를 등용합니다. 우리와 반대적인 정치성향이라도 포용하죠..
그게 민주주의니까요"라고 똥폼잡으며 인재를 쓴다..
우파는 그런거 없음..
좌파들은.. "우린 우파와 다르게 골고루 인재를 등용합니다. 우리와 반대적인 정치성향이라도 포용하죠.. 그게 민주주의니까요"라고 똥폼잡으며 인재를 쓴다.. 우파는 그런거 없음..
낭만목수
2022.05.16 07:10
106.♡.142.14
신고
[
@
꾸기]
그래서 우파들이 인재랍시고 쓰는것들 꼬라지가 그모양이냐?
그래서 우파들이 인재랍시고 쓰는것들 꼬라지가 그모양이냐?
수달
2022.05.16 12:33
118.♡.13.172
신고
ㅅㅂ 기재부
ㅅㅂ 좌파들
ㅅㅂ 자유 한국당
ㅅㅂ ....우리 나라 국회 의원
ㅅㅂ.......대통령 신발 사러 ...ㅅㅂ
ㅅㅂ 기재부 ㅅㅂ 좌파들 ㅅㅂ 자유 한국당 ㅅㅂ ....우리 나라 국회 의원 ㅅㅂ.......대통령 신발 사러 ...ㅅㅂ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7
1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1
2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5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0
4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3
5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0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151
처참한 고개숙인 외교
댓글
+
23
개
2022.05.11 14:59
10782
9
7150
유구무언 유구무언...
댓글
+
3
개
2022.05.11 14:54
9847
3
7149
굥, 용산에 발칸 설치 논의
댓글
+
1
개
2022.05.11 14:38
10068
12
7148
부모 재력 따라 교육 차이 분명
댓글
+
11
개
2022.05.11 13:36
9585
3
7147
고개숙인 대통령
댓글
+
12
개
2022.05.11 13:25
10403
9
7146
주식 폭락장인 지금 우리의 국민연금은 과연??
댓글
+
6
개
2022.05.11 12:47
9051
4
7145
디즈니 플러스의 흥행 폭망이 불러온 나비효과
댓글
+
2
개
2022.05.11 11:50
9307
4
7144
남자로써 여자에게 정 떨어지는 순간
댓글
+
7
개
2022.05.11 11:48
9365
6
7143
중국 싹쓸이 조업 기강잡으려는 미국
2022.05.11 11:46
9412
4
7142
쿠팡 투자하고 인생이 달라진 사람
댓글
+
3
개
2022.05.11 11:39
9372
1
7141
디시펌)일본진출한 연돈 볼카츠
댓글
+
6
개
2022.05.11 11:15
9028
0
7140
텐트 테러 당했어요 ㅠㅠ
댓글
+
4
개
2022.05.11 11:09
9537
5
7139
요즘 웹툰이 재미없는 이유
댓글
+
7
개
2022.05.11 11:06
8957
4
7138
선을 넘은 두 분이 가셨습니다.
댓글
+
33
개
2022.05.11 11:02
12594
32
7137
여고생 집단폭행
댓글
+
5
개
2022.05.11 10:55
9335
4
게시판검색
RSS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지 능력있는 척 하려고
정부 바뀌니까 갑자기 어디서 초과세수 수십조가 튀어나와. 세금이 지들 쌈짓돈이야 아주
가능성으로 보면 세가지 정도 될것 같은데
1. 무능력한 새키들이라서 1년 예산의 10% 정도의 초과세수를 잘못 계산했다.
2. 누가 당선 되든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일부러 연초에 과소추계했다.
3. 새정부에 꼬리흔들기 위해 이번에 일부러 과다추계했다.
셋 중에 하나 아니겠나? 어떤 이유든 그 피해는 온전히 국민들이 받았다.
선거로 선출되지 않고도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관료권력들
도대체 왜 잡은건지 아직도 이해안됨…
문정부 최대 실패는 부동산이 아니라
홍남기/윤석열 기용이 최대 최악의 실패였음
그게 민주주의니까요"라고 똥폼잡으며 인재를 쓴다..
우파는 그런거 없음..
ㅅㅂ 좌파들
ㅅㅂ 자유 한국당
ㅅㅂ ....우리 나라 국회 의원
ㅅㅂ.......대통령 신발 사러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