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빨갱이라고 욕할건가?ㅋㅋㅋ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윤석열 빨갱이라고 욕할건가?ㅋㅋㅋ
10,729
11
아가리 보수들이 이건 뭐라할지 궁금하네ㅋㅋㅋㅋㅋ
11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또 터진 더불어민주당
다음글 :
블라인드에 올라온 요즘 초등학교 현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샤랄라
2022.05.13 14:42
58.♡.95.107
신고
??? : 아니요? 인도적인 차원인데요?
??? : 아니요? 인도적인 차원인데요?
별빛
2022.05.13 14:44
211.♡.21.139
신고
내가 하면 인도적인 차원 남이 하면 퍼주기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면 인도적인 차원 남이 하면 퍼주기ㅋㅋㅋㅋㅋㅋ
갲도떵
2022.05.13 14:45
39.♡.211.54
신고
빨갱이 맞지.
빨갱이 맞지.
치킨바베큐
2022.05.13 14:54
112.♡.227.136
신고
네 다음 아가리 좌파
진정한 빨갱이들은 민주당이지 ㅋㅋ
네 다음 아가리 좌파 진정한 빨갱이들은 민주당이지 ㅋㅋ
좋빠가
2022.05.13 14:57
106.♡.11.201
신고
[
@
치킨바베큐]
내용에는 말 못하고 엉뚱한 소리하죠?ㅋㅋㅋ 능지처참이죠?ㅋㅋㅋㅋ
내용에는 말 못하고 엉뚱한 소리하죠?ㅋㅋㅋ 능지처참이죠?ㅋㅋㅋㅋ
치킨바베큐
2022.05.13 15:00
112.♡.227.136
신고
[
@
좋빠가]
네 다음 5년만에 교체된 정권지지자 좌파 ㅋㅋㅋㅋ
네 다음 5년만에 교체된 정권지지자 좌파 ㅋㅋㅋㅋ
샤랄라
2022.05.13 15:29
58.♡.95.107
신고
[
@
치킨바베큐]
본문에 대해서는 말 하지 못하고 시선을 다른데로 돌리는 수준
본문에 대해서는 말 하지 못하고 시선을 다른데로 돌리는 수준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5.13 15:00
49.♡.212.109
신고
[
@
치킨바베큐]
느그 대통령 처음으로 옳으신 판단한 것 같은데
칭찬할 타이밍에 왜 다른데다가 욕하고 앉았냐? ㅋㅋ 개웃기네
상황파악 못하는 작은 뇌가 너무 귀여웡~
느그 대통령 처음으로 옳으신 판단한 것 같은데 칭찬할 타이밍에 왜 다른데다가 욕하고 앉았냐? ㅋㅋ 개웃기네 상황파악 못하는 작은 뇌가 너무 귀여웡~
개소리를보면짖는개
2022.05.13 15:16
61.♡.209.76
신고
[
@
치킨바베큐]
월월월!!! 크르릉 월월!
월월월!!! 크르릉 월월!
캬캬캬캬캬이이이
2022.05.13 19:47
1.♡.237.245
신고
[
@
개소리를보면짖는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미
2022.05.14 00:27
175.♡.50.178
신고
[
@
개소리를보면짖는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세라세라
2022.05.13 16:53
183.♡.226.200
신고
[
@
치킨바베큐]
아이고.... 우동사리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우동사리 ㅋㅋㅋㅋㅋㅋ
recx
2022.05.13 18:29
223.♡.23.115
신고
[
@
치킨바베큐]
응 느그 아가리보수 북한에서 미사일쏴도 회의하나 안하는 등신집단 ㅋㅋ
응 느그 아가리보수 북한에서 미사일쏴도 회의하나 안하는 등신집단 ㅋㅋ
야야야양
2022.05.13 19:13
1.♡.45.12
신고
[
@
치킨바베큐]
능지가....
능지가....
완타치쑤리갱냉
2022.05.14 06:24
122.♡.45.180
신고
[
@
치킨바베큐]
본문얘기를 해보라고ㅋㅋㅋ
닭이라 그런가??
본문얘기를 해보라고ㅋㅋㅋ 닭이라 그런가??
길동무
2022.05.14 07:18
122.♡.99.37
신고
[
@
치킨바베큐]
뭔지도모르고 지지하는 수준 봐라ㅋㅋ
뭔지도모르고 지지하는 수준 봐라ㅋㅋ
스카이워커88
2022.05.16 21:12
223.♡.86.199
신고
[
@
치킨바베큐]
ㅋㅋㅋ ㅂ~~~
ㅋㅋㅋ ㅂ~~~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5.13 14:57
49.♡.212.109
신고
가지고 있어봐야 안 쓰고 버릴거면
북한에 지원해주고 외교적으로 조금이라도 유리한 지점 선점할 수 있어 좋은 판단 같다.
이상한 흑백논리 펼치지 말고 외교만이라도 사안별로 비판했으면 좋겠다.
북한 선제타격 지껄인 것은 그냥 선거용이었다고 아직도 믿고싶다.
가지고 있어봐야 안 쓰고 버릴거면 북한에 지원해주고 외교적으로 조금이라도 유리한 지점 선점할 수 있어 좋은 판단 같다. 이상한 흑백논리 펼치지 말고 외교만이라도 사안별로 비판했으면 좋겠다. 북한 선제타격 지껄인 것은 그냥 선거용이었다고 아직도 믿고싶다.
좋빠가
2022.05.13 14:59
211.♡.140.99
신고
[
@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나도 인도적 차원의 지원은 찬성임 유통기한 있는 백신으로 무기를 만들노릇도 아니고
근데 저 집단의 태도가 궁금할뿐임ㅋㅋ 지들이 계속 빨갱이라고 욕하던거 윤석열이 하겠다는데 뭐라고 할지ㅋㅋㅋㅋ
나도 인도적 차원의 지원은 찬성임 유통기한 있는 백신으로 무기를 만들노릇도 아니고 근데 저 집단의 태도가 궁금할뿐임ㅋㅋ 지들이 계속 빨갱이라고 욕하던거 윤석열이 하겠다는데 뭐라고 할지ㅋㅋㅋㅋ
bloxc
2022.05.13 15:38
218.♡.154.144
신고
국내물량 남아서 폐기처분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작년에 공급이 턱 없이 부족한 와중에 지원하네 마네 하는게 문제지
국내물량 남아서 폐기처분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작년에 공급이 턱 없이 부족한 와중에 지원하네 마네 하는게 문제지
좋빠가
2022.05.13 15:50
106.♡.11.201
신고
[
@
bloxc]
아무것도 모르면서 댓글로 가짜뉴스 싸지르네
https://news.kbs.co.kr/mobile/news/view.do?ncd=5209269
공급이 부족할때 지원한다고 한게 아니라 백신 허브국가가 되면 북한이 원하면 공급한다고 말한거다 모르면 입다물어라
아무것도 모르면서 댓글로 가짜뉴스 싸지르네 https://news.kbs.co.kr/mobile/news/view.do?ncd=5209269 공급이 부족할때 지원한다고 한게 아니라 백신 허브국가가 되면 북한이 원하면 공급한다고 말한거다 모르면 입다물어라
bloxc
2022.05.13 16:34
218.♡.154.144
신고
[
@
좋빠가]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0/12/04/2020120400083.html
이 장관은 11월18일 KBS 뉴스9에 출연해 “(우한코로나) 백신이 많아서 나누는 것보다는, 좀 부족할 때 함께 나누는 것이 진짜로 나누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0/12/04/2020120400083.html 이 장관은 11월18일 KBS 뉴스9에 출연해 “(우한코로나) 백신이 많아서 나누는 것보다는, 좀 부족할 때 함께 나누는 것이 진짜로 나누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좋빠가
2022.05.13 16:55
106.♡.11.201
신고
[
@
bloxc]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39133
북한 백신 지원? 이인영 "우리 국민 충분히 맞힌 다음 여력 있을 때"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639133 북한 백신 지원? 이인영 "우리 국민 충분히 맞힌 다음 여력 있을 때"
티구앙
2022.05.13 16:15
125.♡.71.237
신고
이중적인 인간들.....
내가 하면 애국
니가 하면 매국이냐
이런 친일파보다 못한놈들아
이중적인 인간들..... 내가 하면 애국 니가 하면 매국이냐 이런 친일파보다 못한놈들아
스프티
2022.05.13 18:03
220.♡.61.82
신고
이건 너무 억지로 까는거 아닌가요
이건 너무 억지로 까는거 아닌가요
명품구씨
2022.05.14 07:19
211.♡.82.124
신고
[
@
스프티]
?????????????
?????????????
아오댜냐하내무
2022.05.13 18:13
223.♡.203.172
신고
이건 너무 억지잖아 ㅋㅋ
이건 너무 억지잖아 ㅋㅋ
인지지
2022.05.13 18:35
106.♡.65.22
신고
빨갱이구만 북 지원 하면 빨갱이라며 ㅋㅋㅋ
빨갱이구만 북 지원 하면 빨갱이라며 ㅋㅋㅋ
스티브로저스
2022.05.13 18:45
14.♡.221.162
신고
그동안 국힘당이 해왔던 논리 그대로 동일하게 들이대면 억까라네.
인정하는 거죠? 그동안 억까한거
그동안 국힘당이 해왔던 논리 그대로 동일하게 들이대면 억까라네. 인정하는 거죠? 그동안 억까한거
칠리치즈오감자
2022.05.13 19:03
221.♡.179.84
신고
정치충들 맨날 정치 떡밥으로 싸우는구나 지겹다 지겨워
정치충들 맨날 정치 떡밥으로 싸우는구나 지겹다 지겨워
명품구씨
2022.05.14 07:20
211.♡.82.124
신고
[
@
칠리치즈오감자]
ㅋㅋㅋㅋㅋ 말만 하면 정치충이라네 ㅋㅋㅋㅋ
쿨 ㅂ ㅅ 인가??
ㅋㅋㅋㅋㅋ 말만 하면 정치충이라네 ㅋㅋㅋㅋ 쿨 ㅂ ㅅ 인가??
핒
2022.05.13 19:03
125.♡.138.27
신고
빼박 빨갱이지~ 미사일 쏘던말던 입꾹이고 코로나 터지니 백신 호다닥 준댄다~ 그놈의 내로남불 ㅋㅋㅋ 그래놓고 매번 선진정치문화 정착 하겠단다~
빼박 빨갱이지~ 미사일 쏘던말던 입꾹이고 코로나 터지니 백신 호다닥 준댄다~ 그놈의 내로남불 ㅋㅋㅋ 그래놓고 매번 선진정치문화 정착 하겠단다~
캬캬캬캬캬이이이
2022.05.13 19:49
1.♡.237.245
신고
???: 내가하면 인도주의적 지원이고, 느그가 하면 좌빨이지!!! 암!!!
아, 그리고 미사일 하루이틀이야? 뭘 모여. 나 퇴근할꺼임. 대통령도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 워라벨!!!! 도로통제 진행시켜. 하늘에서 내려온듯한 대통령님 행차하신다!!!
???: 내가하면 인도주의적 지원이고, 느그가 하면 좌빨이지!!! 암!!! 아, 그리고 미사일 하루이틀이야? 뭘 모여. 나 퇴근할꺼임. 대통령도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 워라벨!!!! 도로통제 진행시켜. 하늘에서 내려온듯한 대통령님 행차하신다!!!
반지성주의가낳은괘물
2022.05.13 19:49
49.♡.212.109
신고
네이버 댓글 보니까 윤석열은 종북 우파래 ㅋㅋㅋㅋ 뭔가 새롭다.
네이버 댓글 보니까 윤석열은 종북 우파래 ㅋㅋㅋㅋ 뭔가 새롭다.
가보자잇
2022.05.13 21:25
180.♡.162.221
신고
북한이 원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공급해준다고 했는데 딱히 문제 없을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 국민들은 대부분 백신 맞아서 솔직히 이제는 예전보다는 필요성이 덜해지고 백신 자체의 유통기한도 있기때문에 버릴봐에는 주고, 외교적 이점을 가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
북한이 원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공급해준다고 했는데 딱히 문제 없을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 국민들은 대부분 백신 맞아서 솔직히 이제는 예전보다는 필요성이 덜해지고 백신 자체의 유통기한도 있기때문에 버릴봐에는 주고, 외교적 이점을 가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
이쌰라
2022.05.14 01:03
118.♡.130.194
신고
내가 볼 땐 조만간 탈원전 선언한다 봐라 한번
내가 볼 땐 조만간 탈원전 선언한다 봐라 한번
오픈유어아이즈
2022.05.14 19:34
219.♡.45.184
신고
이건 너무 억지라는 사람한테 하고 싶은말 ㅋㅋ 그동안 국힘이 똑같이 그렇게 억지 부릴땐 뭐했니 ㅋㅋㅋ
이건 너무 억지라는 사람한테 하고 싶은말 ㅋㅋ 그동안 국힘이 똑같이 그렇게 억지 부릴땐 뭐했니 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4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
3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2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4
5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5
3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5
4
해축갤 예언자 등장
+4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140
텐트 테러 당했어요 ㅠㅠ
댓글
+
4
개
2022.05.11 11:09
9521
5
7139
요즘 웹툰이 재미없는 이유
댓글
+
7
개
2022.05.11 11:06
8931
4
7138
선을 넘은 두 분이 가셨습니다.
댓글
+
33
개
2022.05.11 11:02
12569
32
7137
여고생 집단폭행
댓글
+
5
개
2022.05.11 10:55
9303
4
7136
레딧에 올라온 "인스타 한국 여자들 특징" +여초반응
댓글
+
6
개
2022.05.11 10:29
9943
8
7135
尹 대통령 임기 중 대법관 13명·헌재 재판관 전원 교체
댓글
+
6
개
2022.05.11 09:56
9072
3
7134
'위안부' 피해 보상금이 '밀린 화대'라는 윤석열 정부 비서관
댓글
+
12
개
2022.05.10 20:05
10303
14
7133
다수의 힘으로 소수의 의견을 억압하는 곳
댓글
+
38
개
2022.05.10 19:13
8908
4
7132
조국흑서 저자 근황
댓글
+
3
개
2022.05.10 18:18
10455
14
7131
5년간 주식시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댓글
+
6
개
2022.05.10 16:33
9823
0
7130
윤석열 취임사 中
댓글
+
21
개
2022.05.10 16:28
9140
3
7129
미국 : 우크라이나에 쇼미더머니 치트 쳐드림
댓글
+
6
개
2022.05.10 11:35
9950
7
7128
이근 근황
댓글
+
6
개
2022.05.10 10:33
10995
4
7127
쿠팡이 적자를 보는 이유 중 하나
댓글
+
5
개
2022.05.10 10:31
10248
6
7126
펜션 사장 하소연 "7명이 투숙한 방 상태 좀 보세요"
댓글
+
19
개
2022.05.10 10:30
10563
3
게시판검색
RSS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진정한 빨갱이들은 민주당이지 ㅋㅋ
칭찬할 타이밍에 왜 다른데다가 욕하고 앉았냐? ㅋㅋ 개웃기네
상황파악 못하는 작은 뇌가 너무 귀여웡~
닭이라 그런가??
북한에 지원해주고 외교적으로 조금이라도 유리한 지점 선점할 수 있어 좋은 판단 같다.
이상한 흑백논리 펼치지 말고 외교만이라도 사안별로 비판했으면 좋겠다.
북한 선제타격 지껄인 것은 그냥 선거용이었다고 아직도 믿고싶다.
근데 저 집단의 태도가 궁금할뿐임ㅋㅋ 지들이 계속 빨갱이라고 욕하던거 윤석열이 하겠다는데 뭐라고 할지ㅋㅋㅋㅋ
작년에 공급이 턱 없이 부족한 와중에 지원하네 마네 하는게 문제지
https://news.kbs.co.kr/mobile/news/view.do?ncd=5209269
공급이 부족할때 지원한다고 한게 아니라 백신 허브국가가 되면 북한이 원하면 공급한다고 말한거다 모르면 입다물어라
이 장관은 11월18일 KBS 뉴스9에 출연해 “(우한코로나) 백신이 많아서 나누는 것보다는, 좀 부족할 때 함께 나누는 것이 진짜로 나누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북한 백신 지원? 이인영 "우리 국민 충분히 맞힌 다음 여력 있을 때"
내가 하면 애국
니가 하면 매국이냐
이런 친일파보다 못한놈들아
인정하는 거죠? 그동안 억까한거
쿨 ㅂ ㅅ 인가??
아, 그리고 미사일 하루이틀이야? 뭘 모여. 나 퇴근할꺼임. 대통령도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 워라벨!!!! 도로통제 진행시켜. 하늘에서 내려온듯한 대통령님 행차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