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 중국, 결국 한국에 공식경고: "멸망하기 싫으면 주제파악하라"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러시아 & 중국, 결국 한국에 공식경고: "멸망하기 싫으면 주제파악하라"
9,533
7
7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완도 유나양 사건 관련.toon
다음글 :
부자가 많은 나라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미나미나리
2022.07.01 11:07
223.♡.29.28
신고
조만간 러시아는 서방이랑 화해하고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조만간 러시아는 서방이랑 화해하고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꽃자갈
2022.07.01 11:26
221.♡.88.25
신고
그러니까 미국은 F35를 좀 더 저렴하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미국은 F35를 좀 더 저렴하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버터찌개
2022.07.01 11:29
210.♡.17.57
신고
중국과 러시아가 지혼자 ㅈㄹ한다고? 진짜 그렇개 생각해 굥아?
중국과 러시아가 지혼자 ㅈㄹ한다고? 진짜 그렇개 생각해 굥아?
잘있어라맨피스
2022.07.01 11:32
1.♡.98.15
신고
진지하게 주장합니다. 중국과의 전쟁 준비합시다. 전쟁이 일어나길 원해서가 아니라 시진핑 저 ㅁㅊ놈이 전쟁을 일으킬거 같아서 그럽니다.
진지하게 주장합니다. 중국과의 전쟁 준비합시다. 전쟁이 일어나길 원해서가 아니라 시진핑 저 ㅁㅊ놈이 전쟁을 일으킬거 같아서 그럽니다.
샤랄라
2022.07.01 11:45
58.♡.95.107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시진핑이 일으킨다면 당하고만 있을 수 없으니 준비하자는건 알겠지만... 우크라만 봐도 전쟁 억제 텐션을 유지해야죠....
시진핑이 일으킨다면 당하고만 있을 수 없으니 준비하자는건 알겠지만... 우크라만 봐도 전쟁 억제 텐션을 유지해야죠....
스카이워커88
2022.07.01 13:08
223.♡.55.155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말로는 뭔들 못하나...참나
말로는 뭔들 못하나...참나
디오빌
2022.07.01 14:00
221.♡.97.90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전쟁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막아야 하는겁니다. 싸우지 않는 것이 최선이며 최고입니다.
전쟁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막아야 하는겁니다. 싸우지 않는 것이 최선이며 최고입니다.
잉여잉간
2022.07.01 11:52
125.♡.123.13
신고
기사는 2022년인데 러시아와 중국이 우리나라 영공 침범한 건 2019년임.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기사는 2022년인데 러시아와 중국이 우리나라 영공 침범한 건 2019년임.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이양
2022.07.01 12:06
14.♡.255.234
신고
[
@
잉여잉간]
ㄹㅇ
ㄹㅇ
느헉
2022.07.01 20:35
14.♡.68.155
신고
[
@
잉여잉간]
이건 또 뭔 뻘소리인지.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이건 또 뭔 뻘소리인지.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하바니
2022.07.01 20:12
182.♡.140.12
신고
굥한테 찍어서말해라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
굥한테 찍어서말해라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7
1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1
2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2
3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3
4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0
5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7
5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댓글베스트
+10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811
한전 사장 “탈원전 전기료 영향”,분석 제대로 못했다
댓글
+
39
개
2022.06.27 22:15
10659
9
7810
어질어질 역전세계(2).jpg
댓글
+
5
개
2022.06.27 16:47
10563
7
7809
역대 G7 초청국
댓글
+
16
개
2022.06.27 16:28
9676
2
7808
서울시, 아이 봐주는 친인척에게 수당 추진
댓글
+
3
개
2022.06.27 14:27
9230
1
7807
중국집 VVIP의 생활
댓글
+
10
개
2022.06.27 14:23
10220
4
7806
오늘자 주식시장 근황
댓글
+
4
개
2022.06.27 14:19
9655
6
7805
젊은층이 결혼 안하는 이유
댓글
+
4
개
2022.06.27 13:46
9833
4
7804
PC주의가 판치기 시작하기 전과 후
댓글
+
12
개
2022.06.27 13:45
9710
4
7803
여름한정 유일신.jpg
댓글
+
4
개
2022.06.27 11:59
9771
9
7802
기자들 “대통령 착각했나”…尹 ‘주52시간 보고 못 받아’ 논란 확산
댓글
+
6
개
2022.06.27 11:52
8785
4
7801
어질어질 역전 세계
댓글
+
4
개
2022.06.27 11:38
9942
11
7800
나토서 한국 국익은?
댓글
+
11
개
2022.06.27 11:37
9639
3
7799
"귀순어부 인계하고 싶다."
댓글
+
23
개
2022.06.27 09:49
9757
5
7798
구걸 외교 ㅋㅋㅋㅋ
댓글
+
10
개
2022.06.27 01:07
10148
12
7797
이게 정상적인 나라냐 ?
댓글
+
28
개
2022.06.27 01:02
11890
23
게시판검색
RSS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