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순어부 인계하고 싶다."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귀순어부 인계하고 싶다."
9,717
5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99947?ntype=RANKING
이게 전 인권변호사? ㅋㅋㅋ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나토서 한국 국익은?
다음글 :
구걸 외교 ㅋㅋㅋㅋ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길동무
2022.06.27 09:51
223.♡.232.64
신고
흉악범을 왜 받아줌? ㅋㅋ 신뢰도 최하 조똥일보아닌가 월급올려달라고 ?
흉악범을 왜 받아줌? ㅋㅋ 신뢰도 최하 조똥일보아닌가 월급올려달라고 ?
구라도리
2022.06.27 09:56
115.♡.208.94
신고
ㅋㅋㅋㅋ 북한에서 10여명 살해한 범죄자도 받아줘야함???
너 ㅁㅊ놈임???? 니네 옆집으로 그럼 보내줘????
ㅂ ㅅ 같은놈이 ㅂ ㅅ 같은 신문 기사 가져와서 ㅂ ㅅ 짓 하고 하고 있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북한에서 10여명 살해한 범죄자도 받아줘야함??? 너 ㅁㅊ놈임???? 니네 옆집으로 그럼 보내줘???? ㅂ ㅅ 같은놈이 ㅂ ㅅ 같은 신문 기사 가져와서 ㅂ ㅅ 짓 하고 하고 있네 ㅋㅋㅋㅋ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06.27 09:59
220.♡.73.110
신고
스스로 십수명을 살해하고 바다에 유기했다는 흉악범들을
굳이굳이 사회적, 금전적 비용을 지불하고 단지 탈북민이라는 이유로 수용하라는 건가??
그럼 이슬람권 난민들을 꺼리는 이유가 뭔가? IS고 나발이고 다 난민 받아주면 그만인 것을?
ㅅㅂ 진짜 깔걸로 까라 좀 말같지도 않은 걸로 지@랄옆차기좀 그만하고
스스로 십수명을 살해하고 바다에 유기했다는 흉악범들을 굳이굳이 사회적, 금전적 비용을 지불하고 단지 탈북민이라는 이유로 수용하라는 건가?? 그럼 이슬람권 난민들을 꺼리는 이유가 뭔가? IS고 나발이고 다 난민 받아주면 그만인 것을? ㅅㅂ 진짜 깔걸로 까라 좀 말같지도 않은 걸로 지@랄옆차기좀 그만하고
몬드리안
2022.06.27 10:03
106.♡.66.118
신고
진짜 어떻게든 전정권 흠집내려고 발악을 하는구나... 16명 죽이고, 도망쳐나온 인간들을... 만약 북한에 안 보냈음 더 난리쳤겠지, 북한 살인마 받아서, 우리 세금으로 먹여주고, 재워주고, 정착 지원금까지 준다고 이래서 빨갱이새끼들이라고 개ㅈㄹ발광을 햇을거다...저런 말같지도않은 프레임에 선동 당하지마세요
진짜 어떻게든 전정권 흠집내려고 발악을 하는구나... 16명 죽이고, 도망쳐나온 인간들을... 만약 북한에 안 보냈음 더 난리쳤겠지, 북한 살인마 받아서, 우리 세금으로 먹여주고, 재워주고, 정착 지원금까지 준다고 이래서 빨갱이새끼들이라고 개ㅈㄹ발광을 햇을거다...저런 말같지도않은 프레임에 선동 당하지마세요
샤랄라
2022.06.27 10:18
58.♡.95.107
신고
그래 흉악범도 인권이 있지 암 그럼 그럼
그래 흉악범도 인권이 있지 암 그럼 그럼
흐냐냐냐냥
2022.06.27 10:23
223.♡.45.127
신고
억지 부릴껄 부려야지
억지 부릴껄 부려야지
개소리를보면짖는개
2022.06.27 10:33
61.♡.209.76
신고
범죄인인도라는게 있는것이다.....
범죄인인도라는게 있는것이다.....
미나미나리
2022.06.27 10:33
223.♡.169.138
신고
돈받고 활동하는거면 억지부리는게 차라리 귀여운데
신념이면 광기가 무섭네.....
돈받고 활동하는거면 억지부리는게 차라리 귀여운데 신념이면 광기가 무섭네.....
afadfasdfasdfas…
2022.06.27 11:09
59.♡.214.34
신고
글쓴이는 ㅋㅋㅋ 지가 뭘 한건지도 모르는듯 ㅋㅋ 그냥 막 퍼날러 뇌가 없으니 그모양이지 ㅋㅋㅋ
글쓴이는 ㅋㅋㅋ 지가 뭘 한건지도 모르는듯 ㅋㅋ 그냥 막 퍼날러 뇌가 없으니 그모양이지 ㅋㅋㅋ
스카이워커88
2022.06.28 00:27
223.♡.94.149
신고
[
@
afadfasdfasdfasdfasd]
ㅂㄹ 놈들이 하는짓이 늘 그렇죠
ㅂㄹ 놈들이 하는짓이 늘 그렇죠
룩붓
2022.06.27 11:27
220.♡.91.212
신고
식당 종업원들 납치해서 강제 귀순 시킨 사건 생각나네 ㅋㅋㅋ
식당 종업원들 납치해서 강제 귀순 시킨 사건 생각나네 ㅋㅋㅋ
불룩불룩
2022.06.27 11:34
223.♡.156.128
신고
그만좀 퍼와 좆선 드럽게
그만좀 퍼와 좆선 드럽게
인지지
2022.06.27 11:52
106.♡.194.134
신고
알바야 글 올리려거든 대가리에 똥좀 빼고 올려라
똥만 가득하니
스텝이 꼬이고 저딴 개소리 선동만 하지 ㅋㅋ
알바야 글 올리려거든 대가리에 똥좀 빼고 올려라 똥만 가득하니 스텝이 꼬이고 저딴 개소리 선동만 하지 ㅋㅋ
우훼훼헤
2022.06.27 12:55
220.♡.86.29
신고
글쓴이에게도 인권이 있다는게 코미디
글쓴이에게도 인권이 있다는게 코미디
깐따삐야별
2022.06.27 13:05
121.♡.224.194
신고
연쇄살인범을 받아주라고?
조선일보는 믿고 거르는 언론인데
그걸 또 퍼나르는 사람이나 ㅉㅉ 그러니 선동만 당하지
연쇄살인범을 받아주라고? 조선일보는 믿고 거르는 언론인데 그걸 또 퍼나르는 사람이나 ㅉㅉ 그러니 선동만 당하지
낭만목수
2022.06.27 15:50
106.♡.142.220
신고
거참...조 ㅅ선이 언론인줄 알고 있는 애들이 아직도 있네..
거참...조 ㅅ선이 언론인줄 알고 있는 애들이 아직도 있네..
케세라세라
2022.06.27 17:05
183.♡.226.200
신고
어디서 조ㅅ선을 디밀어~~~
어디서 조ㅅ선을 디밀어~~~
leejh9433
2022.06.27 18:39
211.♡.154.56
신고
최저임금 올리면 나라 망한다고 난리치면서
정작 지들 월급은 올려달라는 조선일보기사를 믿어요?
최저임금 올리면 나라 망한다고 난리치면서 정작 지들 월급은 올려달라는 조선일보기사를 믿어요?
우레탄폼
2022.06.27 19:13
58.♡.82.249
신고
물타기할때 북한은 안빼놓네 ㅋㅋㅋ
이미 지나간 일 끄집어 내는데 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타기할때 북한은 안빼놓네 ㅋㅋㅋ 이미 지나간 일 끄집어 내는데 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ujsga
2022.06.27 19:36
172.♡.54.198
신고
살인 저지르고 오면 받아줘야하냐? 똘뱅이쉐끼야
살인 저지르고 오면 받아줘야하냐? 똘뱅이쉐끼야
스카이워커88
2022.06.28 00:28
223.♡.94.149
신고
나이든 사람들만 조ㅅ선일보 보더라고 직장이나 주변보면...이게 찌라시 언론인지 아닌지 구분 못하는 세대들
나이든 사람들만 조ㅅ선일보 보더라고 직장이나 주변보면...이게 찌라시 언론인지 아닌지 구분 못하는 세대들
다크플레임드래곤
2022.06.28 10:43
220.♡.73.110
신고
slasla아 니가 쓴 글이잖아
왜 댓글 안달아?
slasla아 니가 쓴 글이잖아 왜 댓글 안달아?
옹가네
2022.06.28 12:33
49.♡.17.228
신고
굥 지지자들은 평균적으로 저런 생각인가 ㅋㅋ
굥 지지자들은 평균적으로 저런 생각인가 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
3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정명석이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3
5
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15
2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3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3
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5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774
고속버스기사 6년만에 처음으로 민원 받았습니다.
댓글
+
5
개
2022.06.24 22:43
9904
7
7773
전기료 인상폭 10배 확대 검토
댓글
+
52
개
2022.06.24 12:34
10752
13
7772
"소녀상 철거하러 독일 가는 한국인…독일인도 이해 못 해"
댓글
+
20
개
2022.06.24 12:24
9392
0
7771
"호기심 때문에"…'오리 돌팔매질' 10대 학생 2명 붙잡혀
댓글
+
7
개
2022.06.24 12:23
8847
4
7770
한국이 우주개발 발사체 타이밍 쩌는 이유
댓글
+
6
개
2022.06.24 11:59
9519
8
7769
한국이 일본의 이지메를 따라올 수 없는 이유
댓글
+
2
개
2022.06.24 11:55
9508
2
7768
원숭이두창 간단 요약
댓글
+
3
개
2022.06.24 11:53
9440
1
7767
미-중 갈등의 현재 상황과 세계화의 종말
댓글
+
1
개
2022.06.24 11:49
8794
1
7766
군대 안 갈 수 있는데 보냈다고 의절한 아들 이야기
댓글
+
23
개
2022.06.24 11:47
10237
0
7765
현재 옥주현 상황 정리
댓글
+
4
개
2022.06.24 11:45
10183
4
7764
국민 절반이 "자신은 상류층이다" 인식
댓글
+
13
개
2022.06.24 11:44
8571
1
7763
AI기자 vs 인간 기자
댓글
+
4
개
2022.06.24 11:42
9206
8
7762
전국 하수처리장 조사결과 27곳 모두 필로폰 검출
댓글
+
3
개
2022.06.24 11:42
8811
2
7761
코인 끝물의 세대론
댓글
+
1
개
2022.06.24 11:41
8943
2
7760
신혼여행 다녀온 후 헤어지자는 아내
댓글
+
6
개
2022.06.24 11:40
9691
0
게시판검색
RSS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너 ㅁㅊ놈임???? 니네 옆집으로 그럼 보내줘????
ㅂ ㅅ 같은놈이 ㅂ ㅅ 같은 신문 기사 가져와서 ㅂ ㅅ 짓 하고 하고 있네 ㅋㅋㅋㅋ
굳이굳이 사회적, 금전적 비용을 지불하고 단지 탈북민이라는 이유로 수용하라는 건가??
그럼 이슬람권 난민들을 꺼리는 이유가 뭔가? IS고 나발이고 다 난민 받아주면 그만인 것을?
ㅅㅂ 진짜 깔걸로 까라 좀 말같지도 않은 걸로 지@랄옆차기좀 그만하고
신념이면 광기가 무섭네.....
똥만 가득하니
스텝이 꼬이고 저딴 개소리 선동만 하지 ㅋㅋ
조선일보는 믿고 거르는 언론인데
그걸 또 퍼나르는 사람이나 ㅉㅉ 그러니 선동만 당하지
정작 지들 월급은 올려달라는 조선일보기사를 믿어요?
이미 지나간 일 끄집어 내는데 뭐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댓글 안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