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들이 공감했다는 댓글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공무원들이 공감했다는 댓글
11,103
13
1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해외 진짜 외신의 영부인 패션 기사
다음글 :
짬찌때 제일 듣기 싫었던 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수컷닷컴
2022.07.06 16:04
121.♡.136.38
신고
공무원만의 문제인가
회사원이면 진급하면 일 안할려고 하지
소장이 일안해서 그만뒀다고 하니
면접본 사람이 소장이 일 왜 하냐고 하더라
공무원만의 문제인가 회사원이면 진급하면 일 안할려고 하지 소장이 일안해서 그만뒀다고 하니 면접본 사람이 소장이 일 왜 하냐고 하더라
정센
2022.07.06 16:13
59.♡.176.125
신고
[
@
수컷닷컴]
공무원 만의 문제는 아닌데, 저러면서 제일 일 많이 하는 말단 공무원들 월급은 200만원 대 인데, 저런 일 안하는 공무원들은 최소 300만원 중반대 이상 그리고 사실상 저기 언급된 6급 정도면 20년차 쯤 될거라서 400넘게 받을걸요
공무원 만의 문제는 아닌데, 저러면서 제일 일 많이 하는 말단 공무원들 월급은 200만원 대 인데, 저런 일 안하는 공무원들은 최소 300만원 중반대 이상 그리고 사실상 저기 언급된 6급 정도면 20년차 쯤 될거라서 400넘게 받을걸요
수컷닷컴
2022.07.06 16:36
121.♡.136.38
신고
[
@
정센]
공무원 직무유기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공무원 직무유기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Vaseline
2022.07.06 16:57
223.♡.146.103
신고
[
@
정센]
공감..
공감..
아무무다
2022.07.06 16:39
117.♡.25.228
신고
모든 조직이 그렇쥬....
정규직제로 가니까 어쩔수 없음.... 인턴때 미친듯 해서 정규직 되고나면 일을 덜하는데요 뭘 ㅋㅋㅋ
보통 사조직은... 지금 회사가 돌아가는게... 그사람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그런거규...
모든 조직이 그렇쥬.... 정규직제로 가니까 어쩔수 없음.... 인턴때 미친듯 해서 정규직 되고나면 일을 덜하는데요 뭘 ㅋㅋㅋ 보통 사조직은... 지금 회사가 돌아가는게... 그사람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그런거규...
Johiuf
2022.07.06 17:09
172.♡.95.40
신고
사기업과 공무원 똑같다고 하는데 차이가 있는게 문제 터지면 사기업은 윗대가리 부터 나가리됨 공무원은 문제도 짬처리함
사기업과 공무원 똑같다고 하는데 차이가 있는게 문제 터지면 사기업은 윗대가리 부터 나가리됨 공무원은 문제도 짬처리함
샤랄라
2022.07.06 17:26
58.♡.95.107
신고
그래도 직장은 그 팀의 성과나 잘못된 경우 발생하면 팀장 책임이 없진않음 뭐 내리 갈굼 이런건 생기겠지
근데 공무원은 진짜 큰사고 아니고선 그냥 담당자만 존나게 털리는거임
그래도 직장은 그 팀의 성과나 잘못된 경우 발생하면 팀장 책임이 없진않음 뭐 내리 갈굼 이런건 생기겠지 근데 공무원은 진짜 큰사고 아니고선 그냥 담당자만 존나게 털리는거임
퍼플
2022.07.06 20:46
175.♡.36.30
신고
난공무원 아닌데도 공감되네
각부서 장급들은 각자 그만큼의 책임이라는게 있기때문에 업무량이 적은거는 문제가 안된다고생각했음 근데
요즘은 그 책임마져도 밑에 직원한테 떠넘기더라고 지금 우리팀장이 그럼..
난공무원 아닌데도 공감되네 각부서 장급들은 각자 그만큼의 책임이라는게 있기때문에 업무량이 적은거는 문제가 안된다고생각했음 근데 요즘은 그 책임마져도 밑에 직원한테 떠넘기더라고 지금 우리팀장이 그럼..
메흥민
2022.07.07 11:03
61.♡.125.23
신고
결재만 하는거고 이 말 자체가 걍 비문임
올라갈수록 업무량 준다 이 말이 맞는거긴 한데
대신 그 사람은 책임을 지게 돼있는거지
왜 높은 연봉을 받는지 생각을 못하는거 같음 저 공무원 새기들은
결재권자들의 결재사인 판단에 돈을 높게 쳐주는건데 그걸ㅋㅋㅋㅋㅋ
그 판단 잘못하면 본인이 책임인걸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고등학생들도 알만한 상식을
결재만 하는거고 이 말 자체가 걍 비문임 올라갈수록 업무량 준다 이 말이 맞는거긴 한데 대신 그 사람은 책임을 지게 돼있는거지 왜 높은 연봉을 받는지 생각을 못하는거 같음 저 공무원 새기들은 결재권자들의 결재사인 판단에 돈을 높게 쳐주는건데 그걸ㅋㅋㅋㅋㅋ 그 판단 잘못하면 본인이 책임인걸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고등학생들도 알만한 상식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2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3
3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6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3
5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8
1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6
2
해축갤 예언자 등장
+6
3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5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5
5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897
요즘 MZ세대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와, 삼성&갤럭시의 인식
댓글
+
13
개
2022.07.02 18:17
9171
2
7896
머리만 짧으면 다 지네 아군인줄 아는 언냐들
댓글
+
7
개
2022.07.02 18:14
11786
26
7895
성관계 후 무고하려는 여자 녹취록
댓글
+
4
개
2022.07.02 18:13
9529
6
7894
전운이 감도는 IT-테크 시장 근황
댓글
+
1
개
2022.07.02 12:19
10617
2
7893
가상화폐 투자 빚 서울사람만 없는 걸로 쳐주겠다
댓글
+
11
개
2022.07.02 11:46
10558
7
7892
박수홍 악플러의 정체
댓글
+
1
개
2022.07.02 10:39
9448
6
7891
뒷좌석 2살 깜빡하고 출근한 美 아빠…찜통차서 아들 죽자 극단 선택
댓글
+
2
개
2022.07.02 10:38
9266
8
7890
신혼여행에서 혼자 귀국 후 이별 요구한 여자
댓글
+
6
개
2022.07.02 10:36
9389
1
7889
강원도, '결혼축하금 100만원 준다' 등 공약 8개 철회
댓글
+
14
개
2022.07.02 09:32
9569
8
7888
나타 회담 성과
댓글
+
5
개
2022.07.01 17:50
9234
5
7887
문 업적에 숟가락 얹기? 아니 업적 뺏기
댓글
+
4
개
2022.07.01 17:41
8976
5
7886
오늘부터 전기차요금 인상
댓글
+
13
개
2022.07.01 17:11
9057
8
7885
왜 지지하는지 몰?루
댓글
+
4
개
2022.07.01 15:38
9448
2
7884
베트남 더위 수준
댓글
+
6
개
2022.07.01 13:51
11216
8
7883
세계 최고수준이라는 대한민국 섹1스리스 부부 비율
댓글
+
5
개
2022.07.01 13:49
10889
1
게시판검색
RSS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회사원이면 진급하면 일 안할려고 하지
소장이 일안해서 그만뒀다고 하니
면접본 사람이 소장이 일 왜 하냐고 하더라
정규직제로 가니까 어쩔수 없음.... 인턴때 미친듯 해서 정규직 되고나면 일을 덜하는데요 뭘 ㅋㅋㅋ
보통 사조직은... 지금 회사가 돌아가는게... 그사람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그런거규...
근데 공무원은 진짜 큰사고 아니고선 그냥 담당자만 존나게 털리는거임
각부서 장급들은 각자 그만큼의 책임이라는게 있기때문에 업무량이 적은거는 문제가 안된다고생각했음 근데
요즘은 그 책임마져도 밑에 직원한테 떠넘기더라고 지금 우리팀장이 그럼..
올라갈수록 업무량 준다 이 말이 맞는거긴 한데
대신 그 사람은 책임을 지게 돼있는거지
왜 높은 연봉을 받는지 생각을 못하는거 같음 저 공무원 새기들은
결재권자들의 결재사인 판단에 돈을 높게 쳐주는건데 그걸ㅋㅋㅋㅋㅋ
그 판단 잘못하면 본인이 책임인걸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고등학생들도 알만한 상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