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와, 삼성&갤럭시의 인식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요즘 MZ세대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와, 삼성&갤럭시의 인식
9,110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여성가족부 부활의 날갯짓
다음글 :
머리만 짧으면 다 지네 아군인줄 아는 언냐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이쌰라
2022.07.02 19:13
118.♡.130.194
신고
삼성아 갬성 좀 채워봐
삼성아 갬성 좀 채워봐
kazha
2022.07.02 19:29
223.♡.27.118
신고
그나마 있던 30,40대도노태문 gos 원가 절감으로 갈아탈판
그나마 있던 30,40대도노태문 gos 원가 절감으로 갈아탈판
sishxiz
2022.07.02 21:12
125.♡.48.32
신고
8년전에는 나만 아이폰썼는데 요새는 나만 갤럭시씀..
8년전에는 나만 아이폰썼는데 요새는 나만 갤럭시씀..
별빛
2022.07.02 21:55
211.♡.21.139
신고
예전에는 아이폰이 쓸데없이 비싼 폰인 줄 알았는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예전에는 아이폰이 쓸데없이 비싼 폰인 줄 알았는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긁적
2022.07.03 07:42
220.♡.227.208
신고
광고할때 인싸타령 하는거치고 제대로 된거 하나도 못봤다
광고할때 인싸타령 하는거치고 제대로 된거 하나도 못봤다
낭만목수
2022.07.03 08:29
106.♡.128.67
신고
걍 아이폰 적응하기 구찮아서 샘숭 쓸 뿐... 아이폰이 더 좋지.
걍 아이폰 적응하기 구찮아서 샘숭 쓸 뿐... 아이폰이 더 좋지.
느헉
2022.07.03 08:45
14.♡.68.155
신고
진짜 애들은 아이폰 엄청 좋아함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진짜 애들은 아이폰 엄청 좋아함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Soer
2022.07.03 12:55
58.♡.138.66
신고
[
@
느헉]
저는 30대인데 개발자가 맥 안쓰면 그게 더 뜨악이긴한듯여
저는 30대인데 개발자가 맥 안쓰면 그게 더 뜨악이긴한듯여
느헉
2022.07.03 22:44
14.♡.68.155
신고
[
@
Soer]
그렇더군요
그렇더군요
aifhev3
2022.07.03 13:50
114.♡.9.125
신고
갤럭시를 어쩔슈없이 쓰는 이유는 통화녹음, 삼페때문임. 학생들은 저 두개 활용을 잘 안하니 갤럭시를 꼭 써야할 이유가없음
갤럭시를 어쩔슈없이 쓰는 이유는 통화녹음, 삼페때문임. 학생들은 저 두개 활용을 잘 안하니 갤럭시를 꼭 써야할 이유가없음
왘부왘키
2022.07.03 17:27
121.♡.186.131
신고
아이폰은 애플 제품하고만 호환되서 안씀..
아이폰은 애플 제품하고만 호환되서 안씀..
남성가족부
2022.07.03 23:49
121.♡.177.137
신고
애들은 삼페를 몰라서 그래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애들은 삼페를 몰라서 그래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쥔장
2022.07.04 03:14
175.♡.213.122
신고
냉정하게 애플하고 삼전은 애초부터 비교의 대상이 아닙니다.... ㅠㅠ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
냉정하게 애플하고 삼전은 애초부터 비교의 대상이 아닙니다.... ㅠㅠ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3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1
3
40대 과장 때문에 난리 났다는 회사
4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2
5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주간베스트
+3
1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5
3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5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3
5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베스트
+11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10
2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3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4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5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864
남의 부인한테 왜이렇게 관심이 많나요?
댓글
+
14
개
2022.06.30 16:14
9808
4
7863
노룩악수 영상삭제
댓글
+
3
개
2022.06.30 13:26
10134
11
7862
홍준표 근황
댓글
+
22
개
2022.06.30 13:20
10752
12
7861
신입사원만 뽑는다는 IT회사
댓글
+
15
개
2022.06.30 13:12
11013
4
7860
거기서 뭐하세요?
댓글
+
26
개
2022.06.30 13:03
9467
6
7859
윤 정부 유럽 순방길서 '탈중국'
댓글
+
25
개
2022.06.30 13:02
9105
1
7858
김건희 대통령 입장하십니다.
댓글
+
36
개
2022.06.30 11:34
12038
4
7857
연대생 3명, 청소노동자 집회 소송 이유
댓글
+
13
개
2022.06.30 11:29
9084
1
7856
다시 재평가되는 보수당 집권시 예상도.txt
댓글
+
47
개
2022.06.29 23:12
12746
21
7855
한국노총, '임금인상 자제' 주문에 "정부가 왜 개입하나"
댓글
+
4
개
2022.06.29 23:08
11470
1
7854
미국 연준의장에게 부동산 공부하라는 한국인
댓글
+
8
개
2022.06.29 16:49
10006
2
7853
자동차 길막하던 시흥 자전거잼민이 근황
댓글
+
7
개
2022.06.29 16:48
10408
5
7852
집값 부담에 서울 떠나는 사람들
댓글
+
14
개
2022.06.29 16:45
10338
0
7851
요즘 중국여자가 중국남자를 부르는 멸칭
댓글
+
10
개
2022.06.29 16:43
9603
3
7850
해병대갤러리 부조리 자1살썰
댓글
+
4
개
2022.06.29 16:42
9306
1
게시판검색
RSS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