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 중국, 결국 한국에 공식경고: "멸망하기 싫으면 주제파악하라"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러시아 & 중국, 결국 한국에 공식경고: "멸망하기 싫으면 주제파악하라"
9,477
7
7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완도 유나양 사건 관련.toon
다음글 :
부자가 많은 나라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미나미나리
2022.07.01 11:07
223.♡.29.28
신고
조만간 러시아는 서방이랑 화해하고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조만간 러시아는 서방이랑 화해하고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꽃자갈
2022.07.01 11:26
221.♡.88.25
신고
그러니까 미국은 F35를 좀 더 저렴하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미국은 F35를 좀 더 저렴하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버터찌개
2022.07.01 11:29
210.♡.17.57
신고
중국과 러시아가 지혼자 ㅈㄹ한다고? 진짜 그렇개 생각해 굥아?
중국과 러시아가 지혼자 ㅈㄹ한다고? 진짜 그렇개 생각해 굥아?
잘있어라맨피스
2022.07.01 11:32
1.♡.98.15
신고
진지하게 주장합니다. 중국과의 전쟁 준비합시다. 전쟁이 일어나길 원해서가 아니라 시진핑 저 ㅁㅊ놈이 전쟁을 일으킬거 같아서 그럽니다.
진지하게 주장합니다. 중국과의 전쟁 준비합시다. 전쟁이 일어나길 원해서가 아니라 시진핑 저 ㅁㅊ놈이 전쟁을 일으킬거 같아서 그럽니다.
샤랄라
2022.07.01 11:45
58.♡.95.107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시진핑이 일으킨다면 당하고만 있을 수 없으니 준비하자는건 알겠지만... 우크라만 봐도 전쟁 억제 텐션을 유지해야죠....
시진핑이 일으킨다면 당하고만 있을 수 없으니 준비하자는건 알겠지만... 우크라만 봐도 전쟁 억제 텐션을 유지해야죠....
스카이워커88
2022.07.01 13:08
223.♡.55.155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말로는 뭔들 못하나...참나
말로는 뭔들 못하나...참나
디오빌
2022.07.01 14:00
221.♡.97.90
신고
[
@
잘있어라맨피스]
전쟁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막아야 하는겁니다. 싸우지 않는 것이 최선이며 최고입니다.
전쟁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막아야 하는겁니다. 싸우지 않는 것이 최선이며 최고입니다.
잉여잉간
2022.07.01 11:52
125.♡.123.13
신고
기사는 2022년인데 러시아와 중국이 우리나라 영공 침범한 건 2019년임.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기사는 2022년인데 러시아와 중국이 우리나라 영공 침범한 건 2019년임.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이양
2022.07.01 12:06
14.♡.255.234
신고
[
@
잉여잉간]
ㄹㅇ
ㄹㅇ
느헉
2022.07.01 20:35
14.♡.68.155
신고
[
@
잉여잉간]
이건 또 뭔 뻘소리인지.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이건 또 뭔 뻘소리인지.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하바니
2022.07.01 20:12
182.♡.140.12
신고
굥한테 찍어서말해라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
굥한테 찍어서말해라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4
1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2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7
4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8
5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주간베스트
+14
1
지방사람들 >>>>> 서울음식먹고 깨달은거
+8
2
일베 세월호 오뎅남 근황
+3
3
마약으로 난리라는 강남 근황
+2
4
결국 경찰수사까지 받게되었다는 흉물된 344억 빅트리
+2
5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
댓글베스트
+8
1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7
2
슈카월드) 역대급으로 암울한 20대
+7
3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4
4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4
5
관리비 폭탄 예정된 신축 아파트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843
개인회생 근황
댓글
+
8
개
2022.06.29 11:27
12255
4
7842
머쓱-타드 정정합니다
댓글
+
14
개
2022.06.29 11:14
10149
0
7841
‘세금알바’ 결국 손 본다… 노인일자리 등 예산 대폭 삭감
댓글
+
12
개
2022.06.29 11:02
10206
2
7840
한일 300억 기금 징용피해자 "보상"
댓글
+
5
개
2022.06.29 10:47
9995
1
7839
G7 "북 ICBM 발사 강력 규탄"
댓글
+
2
개
2022.06.29 10:32
9593
1
7838
남편은 도리도리 와이프는 덜렁덜렁
댓글
+
21
개
2022.06.29 10:22
10530
5
7837
진짜 왜 간건데...?
댓글
+
4
개
2022.06.29 09:54
11198
8
7836
머쓱-타드
댓글
+
8
개
2022.06.29 09:53
9525
6
7835
민주당 우상호, 서해 피격 공무원 유족에 "언플하지마라”
댓글
+
14
개
2022.06.28 19:07
9137
3
7834
사실상 세계에서 왕따 당하는 수준
댓글
+
18
개
2022.06.28 17:40
10781
8
7833
??? : 나토 회의 불참시 비판이 더 커
댓글
+
9
개
2022.06.28 17:34
9803
9
7832
맥주는 좀 했는지?
댓글
+
2
개
2022.06.28 17:32
9698
6
7831
이재명 1호 법안, "민영화 방지법"
댓글
+
19
개
2022.06.28 17:31
10446
20
7830
굥 처참한 외교 결말 예고?
댓글
+
8
개
2022.06.28 17:29
9595
11
7829
문 vs 굥
댓글
+
16
개
2022.06.28 17:25
10075
6
게시판검색
RSS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중국이랑 같이 우리나라 개 갈굴듯
미쿡은 말로만 그르지마라 하고
강건너 불구경 하듯 하지않을까......
이 때 우라나라 공군에서도 대응사격을 했었고.
굥 때문에 중국이랑 러시아 관계가 개판 나는 건 아는데 기레기 같은 짓은 하지 말자고.
카디즈(방공식별구역) 침범은 올해 5월 24일 입니다. 당일 거의 모든 신문에 난 기사를 뭔 2019년 이라고 하시는지?
대응사격 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방공식별구역은 우리 영공이 아닙니다.
들어가야 할 일이 있으면 서로 통보해주는게 군사적 관례인 구역입니다.
거기서 대응사격을? 전쟁날일 있습니까?
2019년은 독도 지역 영공을 침범 했기 때문에 대응사격을 300여 발 한 적이이 있었고
실수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한국한테 말하면 굥 못알아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