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와, 삼성&갤럭시의 인식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요즘 MZ세대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와, 삼성&갤럭시의 인식
9,135
2
2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여성가족부 부활의 날갯짓
다음글 :
머리만 짧으면 다 지네 아군인줄 아는 언냐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이쌰라
2022.07.02 19:13
118.♡.130.194
신고
삼성아 갬성 좀 채워봐
삼성아 갬성 좀 채워봐
kazha
2022.07.02 19:29
223.♡.27.118
신고
그나마 있던 30,40대도노태문 gos 원가 절감으로 갈아탈판
그나마 있던 30,40대도노태문 gos 원가 절감으로 갈아탈판
sishxiz
2022.07.02 21:12
125.♡.48.32
신고
8년전에는 나만 아이폰썼는데 요새는 나만 갤럭시씀..
8년전에는 나만 아이폰썼는데 요새는 나만 갤럭시씀..
별빛
2022.07.02 21:55
211.♡.21.139
신고
예전에는 아이폰이 쓸데없이 비싼 폰인 줄 알았는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예전에는 아이폰이 쓸데없이 비싼 폰인 줄 알았는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긁적
2022.07.03 07:42
220.♡.227.208
신고
광고할때 인싸타령 하는거치고 제대로 된거 하나도 못봤다
광고할때 인싸타령 하는거치고 제대로 된거 하나도 못봤다
낭만목수
2022.07.03 08:29
106.♡.128.67
신고
걍 아이폰 적응하기 구찮아서 샘숭 쓸 뿐... 아이폰이 더 좋지.
걍 아이폰 적응하기 구찮아서 샘숭 쓸 뿐... 아이폰이 더 좋지.
느헉
2022.07.03 08:45
14.♡.68.155
신고
진짜 애들은 아이폰 엄청 좋아함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진짜 애들은 아이폰 엄청 좋아함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Soer
2022.07.03 12:55
58.♡.138.66
신고
[
@
느헉]
저는 30대인데 개발자가 맥 안쓰면 그게 더 뜨악이긴한듯여
저는 30대인데 개발자가 맥 안쓰면 그게 더 뜨악이긴한듯여
느헉
2022.07.03 22:44
14.♡.68.155
신고
[
@
Soer]
그렇더군요
그렇더군요
aifhev3
2022.07.03 13:50
114.♡.9.125
신고
갤럭시를 어쩔슈없이 쓰는 이유는 통화녹음, 삼페때문임. 학생들은 저 두개 활용을 잘 안하니 갤럭시를 꼭 써야할 이유가없음
갤럭시를 어쩔슈없이 쓰는 이유는 통화녹음, 삼페때문임. 학생들은 저 두개 활용을 잘 안하니 갤럭시를 꼭 써야할 이유가없음
왘부왘키
2022.07.03 17:27
121.♡.186.131
신고
아이폰은 애플 제품하고만 호환되서 안씀..
아이폰은 애플 제품하고만 호환되서 안씀..
남성가족부
2022.07.03 23:49
121.♡.177.137
신고
애들은 삼페를 몰라서 그래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애들은 삼페를 몰라서 그래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쥔장
2022.07.04 03:14
175.♡.213.122
신고
냉정하게 애플하고 삼전은 애초부터 비교의 대상이 아닙니다.... ㅠㅠ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
냉정하게 애플하고 삼전은 애초부터 비교의 대상이 아닙니다.... ㅠㅠ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2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1
5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4
3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4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945
尹, 인사 지적에 "전 정권 장관 중 이렇게 훌륭한 사람 봤나"
댓글
+
9
개
2022.07.05 17:30
10166
1
7944
??? : 펨코 일베프레임 씌우지 말라고 아 ㅡㅡ
댓글
+
3
개
2022.07.05 17:30
10506
7
7943
약혐)) 어느 보디빌딩 카페의 약물 후기...
댓글
+
2
개
2022.07.05 14:41
11420
0
7942
연세대 女화장실 '불법 촬영' 의대생 현행범 체포
댓글
+
8
개
2022.07.05 14:39
9998
2
7941
터키(튀르키예) 경제 근황
댓글
+
7
개
2022.07.05 14:34
10564
4
7940
공무원 임금 동결 될 가능성이 높아보임
댓글
+
7
개
2022.07.05 14:29
10571
3
7939
카카오톡, 구글에 의해 심사 거절 당해.
댓글
+
3
개
2022.07.05 14:25
14973
1
7938
오늘자 군산중딩 ㄷㄷ
댓글
+
5
개
2022.07.05 14:23
10851
2
7937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근황
댓글
+
12
개
2022.07.05 13:15
11220
9
7936
한결같은 일본
댓글
+
5
개
2022.07.05 13:12
10285
2
7935
무단횡단하는 사람 차로 칠뻔한 유튜버의 일침 대참사
댓글
+
7
개
2022.07.05 11:21
10890
5
7934
대한민국이 골프에 빠졌다가 골프가 종말을 맞기까지 걸린 시간
댓글
+
7
개
2022.07.05 11:19
11100
5
7933
??? : 신입사원 남녀 초봉 같아?
댓글
+
6
개
2022.07.05 11:17
10249
3
7932
2030들의 자산격차가 너무 커지는게 사회 문제로 대두
댓글
+
14
개
2022.07.05 11:16
13222
0
7931
비트코인 뉴스 근황
댓글
+
2
개
2022.07.05 10:47
10114
1
게시판검색
RSS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요즘에 기술격차 계속 벌어지니까
애플도 딱히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애플페이는 그러려니 하는데 통화녹음이라도 좀 제발...
요즘 들어 체감이 더 심해지고 있음
심지어 업무용 PC도 맥북 선호함
이번에 협업을 하나 하고있는데 20대 기획,디자인,개발 하는 친구들이 싹다 맥북펴고 회의함
개발자까지 맥북 쓰는거 보고 좀 뜨악함
웃긴건 창을 하나 띄우고 텍스트를 치는데
내가 물어봄... 이거 무슨 협업툴이에요? 맥에서만 쓰는거에요? 했더니
애들이 빵터짐. 맥북 메모장이래.
아니 ㅅㅂ 메모장이 왜 이쁘냐고.
지금 20대 이하는 윈도우 안드로이드 패스하고 애플이 표준이 될꺼 같음.
세대가 변하는 거지 뭐
삼페 한번 써봐라 아이폰 생각이 날까
A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판단하는 수준이 매우 높다.
S사는 깊은 이해보다는 빠른 판단과 (직원들) 액션으로만 강요. 기술 수준이 겉 핧기 수준....
결국 GOS나 찬양하는 기술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