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윙의 처참한 판매량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LG윙의 처참한 판매량
12,567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양성평등을 위하여 여성도 숙직 시작
다음글 :
담배 피우다 인생 조진 남자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일퀴벌레포충기
2021.01.17 11:23
112.♡.107.98
신고
롤러블이 마지막 기회일 듯.
어쩔수없게 LG폰 쓰게면 만족도는 다 좋았음, 고장도 잘 안나고.
만들기는 잘 만들면서 왜 이렇게 손이 안가게 만드는 걸까?
롤러블이 마지막 기회일 듯. 어쩔수없게 LG폰 쓰게면 만족도는 다 좋았음, 고장도 잘 안나고. 만들기는 잘 만들면서 왜 이렇게 손이 안가게 만드는 걸까?
너
2021.01.17 12:29
175.♡.52.217
신고
[
@
일퀴벌레포충기]
LG마케팅팀에서 나왔지
LG마케팅팀에서 나왔지
15지네요
2021.01.17 13:09
125.♡.30.28
신고
[
@
일퀴벌레포충기]
G6 랑 V10,20 썻었는데
G6은 잘만들었음(중간에 분실했다가 다시 찾음)
v10은 메인보드 결함으로 2년쓰고 무한 재부팅걸려서 다이(검색하니까 같은증상인 사람 ㅈㄴ 많음)
v20은 g6 분실해서 중고로 사서 잠시 쓴거라 잘 모르겠네 ...
그리고 갤럭시로 돌아왔는데 개만족 ...
손이 진짜 안감
G6 랑 V10,20 썻었는데 G6은 잘만들었음(중간에 분실했다가 다시 찾음) v10은 메인보드 결함으로 2년쓰고 무한 재부팅걸려서 다이(검색하니까 같은증상인 사람 ㅈㄴ 많음) v20은 g6 분실해서 중고로 사서 잠시 쓴거라 잘 모르겠네 ... 그리고 갤럭시로 돌아왔는데 개만족 ... 손이 진짜 안감
양정오빠
2021.01.17 12:52
182.♡.1.182
신고
삼성 싫어서 LG V20 사서 딱 2년될 때 갤럭시로 갈아탔다.
휴대폰은 안되겠더라...
삼성 싫어서 LG V20 사서 딱 2년될 때 갤럭시로 갈아탔다. 휴대폰은 안되겠더라...
ㅇㅇ
2021.01.18 11:14
223.♡.146.46
신고
[
@
양정오빠]
줏대가없네
줏대가없네
정센
2021.01.17 13:08
58.♡.110.72
신고
스마트폰으로 넘어오고 부터는 소프르웨어가 하드웨어만큼 중요한데 LG 소프르웨어가 삼성에 한참 못미치긴 함 기본 기능적인 부분에서 특히나 느꼈던 부분임 .. 근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특허내고 하려면 타사 특허 우회를 하던 새로운걸 하던 해야 하는데 이미 만들어낸것들도 많고 그만큼 투자가 못받쳐주니까 사실상 쉽지 않지 .. 그렇다고 UI를 삼성이나 애플에서 가져다 쓸수도 없는거고
스마트폰으로 넘어오고 부터는 소프르웨어가 하드웨어만큼 중요한데 LG 소프르웨어가 삼성에 한참 못미치긴 함 기본 기능적인 부분에서 특히나 느꼈던 부분임 .. 근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특허내고 하려면 타사 특허 우회를 하던 새로운걸 하던 해야 하는데 이미 만들어낸것들도 많고 그만큼 투자가 못받쳐주니까 사실상 쉽지 않지 .. 그렇다고 UI를 삼성이나 애플에서 가져다 쓸수도 없는거고
별빛
2021.01.17 16:01
58.♡.58.92
신고
LG MC사업부(무선사업부)가 5년째 4조 넘는 적자를 기록해도 그룹 차원에서는 IoT 때문에 쉽게 포기를 못함..
LG MC사업부(무선사업부)가 5년째 4조 넘는 적자를 기록해도 그룹 차원에서는 IoT 때문에 쉽게 포기를 못함..
llliilll
2021.01.18 10:53
58.♡.64.38
신고
십자가폰이라고 홍보했으면 더 팔렸을텐데.
십자가폰이라고 홍보했으면 더 팔렸을텐데.
SDVSFfs
2021.01.18 12:05
211.♡.89.121
신고
엘지는...이상하게 뭔가가 한가지씩 빠짐..ㅋㅋㅋ사람들이 원하는기능 다넣고 어?이기능은 기본인데 왜없지?싶은
엘지는...이상하게 뭔가가 한가지씩 빠짐..ㅋㅋㅋ사람들이 원하는기능 다넣고 어?이기능은 기본인데 왜없지?싶은
qasd
2021.01.19 09:22
119.♡.160.50
신고
G7 2년 넘게 잘쓰고 있는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네..
삼성것도 문제는 다 있던데 신기하네..
어서 윙 가격 떨어져라.. 기다리고 있다..
G7 2년 넘게 잘쓰고 있는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네.. 삼성것도 문제는 다 있던데 신기하네.. 어서 윙 가격 떨어져라.. 기다리고 있다..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2
1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4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
3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2
4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4
5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주간베스트
+5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6
1
의대생 95% 근황
+6
2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5
3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5
4
해축갤 예언자 등장
+4
5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400
클래식음악 80만유튜브채널 학폭관련
2026.06.25
78
0
23399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댓글
+
5
개
2026.06.25
539
1
23398
요양병원 다리 절단 사건의 진상
2026.06.25
427
2
23397
트위터 자동번역 이후 뭔가 깨달은 동아시아
2026.06.25
485
2
23396
알바하다가 전신마비 판정받은 20대 대학생
댓글
+
2
개
2026.06.25
485
3
23395
‘변호사 노쇼’ 학폭 재판 근황
댓글
+
3
개
2026.06.25
639
2
23394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댓글
+
1
개
2026.06.25
679
3
23393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댓글
+
4
개
2026.06.25
482
3
23392
인터넷은 왜 한국에 대해 이토록 왜곡된 시각을 갖고 있을까요?
댓글
+
2
개
2026.06.25
732
7
23391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
댓글
+
2
개
2026.06.25
740
3
23390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댓글
+
4
개
2026.06.25
700
6
23389
해축갤 예언자 등장
댓글
+
5
개
2026.06.25
813
2
23388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
2026.06.24
1860
7
23387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댓글
+
2
개
2026.06.24
1845
2
23386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026.06.24
1358
6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어쩔수없게 LG폰 쓰게면 만족도는 다 좋았음, 고장도 잘 안나고.
만들기는 잘 만들면서 왜 이렇게 손이 안가게 만드는 걸까?
G6은 잘만들었음(중간에 분실했다가 다시 찾음)
v10은 메인보드 결함으로 2년쓰고 무한 재부팅걸려서 다이(검색하니까 같은증상인 사람 ㅈㄴ 많음)
v20은 g6 분실해서 중고로 사서 잠시 쓴거라 잘 모르겠네 ...
그리고 갤럭시로 돌아왔는데 개만족 ...
손이 진짜 안감
휴대폰은 안되겠더라...
삼성것도 문제는 다 있던데 신기하네..
어서 윙 가격 떨어져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