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https://www.news1.kr/sports/soccer/6208186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에서 무기력한 경기 끝 0-1로 패한 홍명보 감독이 "결국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감독이 지는 것"이라면서 "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기에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말했다.


아..

이걸 졌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도부 16:42
그래 책임지고, 20억 뱉어내고 선수들에게 사죄한 뒤에 축구계를 영원히 떠나라
RAISON 19:05
32강 확정도 아닌데 왜 핵심 선수들을 다 빼고 시작하는거야
qorhvk 19:43
감독 선임 과정부터 수 많은 사람들이 잘못됐다고 했다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