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살 되어보니 결혼하려면 일찍하세요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35살 되어보니 결혼하려면 일찍하세요
8,382
3
3
프린트
신고
이전글 :
국내 주식시장 난이도 근황
다음글 :
애플 비전 프로 초대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수컷닷컴
2024.01.27 18:34
61.♡.217.237
신고
눈이 높으면 왜 안됨 ㅋㅋㅋ
눈이 높으면 왜 안됨 ㅋㅋㅋ
sign
2024.01.27 18:58
106.♡.192.65
신고
아니 같이 살 사람인데 맘에 드는 사람하고 살아야지. 나이 꽉찼다고 타협하고 맞춰 결혼한 사람 좋은꼴 못봤다. 나이가 있어도 신중하게.. 그게 안되면 혼자살아야지 뭐. 잘못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
아니 같이 살 사람인데 맘에 드는 사람하고 살아야지. 나이 꽉찼다고 타협하고 맞춰 결혼한 사람 좋은꼴 못봤다. 나이가 있어도 신중하게.. 그게 안되면 혼자살아야지 뭐. 잘못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
타넬리어티반
2024.01.27 19:44
1.♡.223.219
신고
눈이 높지 말라는게 아니고 분수에도 안맞게 높은게 문제지 ㅋㅋ 절대 세상에 단점 하나도 없고 나랑 완벽히 다 맞는 사람은 없는데, 기본적으로 뭐라도 양보하고 맞춰서 살아보려는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 많잖아.
주변에 흔한 내 친척 얘기하자면, 본인 나이 45살에 38살 여자 소개받았는데, 자기는 가임 여성 만나야한다고 여자 나이 많다고 애프터 온것도 차버렸는데 그 후로 연애조차 못하고 6년이 지나버림; 이제 뭐 글렀지 ㅋㅋ
그냥 인간은 마냥 존버해서 뭐 더 좋은 선택지가 주어지는게 아니고, 그냥 현재 상황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하는건데, 아무것도 포기못하고 아무것도 양보못한다는 태도가 결국 아무것도 못고르는 결과를 낳음.
진짜 문제는 애매한 결혼 하느니 난 이렇게 혼자 살래 하고 쿨하게 행복하게 신나게 혼자 살면 되는데, 나이 50넘어가면 그러지도 못하고 후회하고 그때가서 주변 탓하고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인게 문제가 되는거임.
옛 말에 이런 말이 있음. “비단 고르려다 삼베 고른다” 나는 엄청 잘 골라야지 하고 고르고 고르다보면 비단은 남들이 다 사가고 삼베만 남는거임.
눈이 높지 말라는게 아니고 분수에도 안맞게 높은게 문제지 ㅋㅋ 절대 세상에 단점 하나도 없고 나랑 완벽히 다 맞는 사람은 없는데, 기본적으로 뭐라도 양보하고 맞춰서 살아보려는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 많잖아. 주변에 흔한 내 친척 얘기하자면, 본인 나이 45살에 38살 여자 소개받았는데, 자기는 가임 여성 만나야한다고 여자 나이 많다고 애프터 온것도 차버렸는데 그 후로 연애조차 못하고 6년이 지나버림; 이제 뭐 글렀지 ㅋㅋ 그냥 인간은 마냥 존버해서 뭐 더 좋은 선택지가 주어지는게 아니고, 그냥 현재 상황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하는건데, 아무것도 포기못하고 아무것도 양보못한다는 태도가 결국 아무것도 못고르는 결과를 낳음. 진짜 문제는 애매한 결혼 하느니 난 이렇게 혼자 살래 하고 쿨하게 행복하게 신나게 혼자 살면 되는데, 나이 50넘어가면 그러지도 못하고 후회하고 그때가서 주변 탓하고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인게 문제가 되는거임. 옛 말에 이런 말이 있음. “비단 고르려다 삼베 고른다” 나는 엄청 잘 골라야지 하고 고르고 고르다보면 비단은 남들이 다 사가고 삼베만 남는거임.
ㅇㅓㅜ야
2024.01.28 00:43
175.♡.80.181
신고
찬반좌
찬반좌
슈야
2024.01.28 11:16
125.♡.212.147
신고
ㅋㅋㅋ 찬반좌 ㅋㅋㅋㅋ
ㅋㅋㅋ 찬반좌 ㅋㅋㅋㅋ
갲도떵
2024.01.28 19:59
39.♡.211.54
신고
눈 높으면 안되는게 아니라.
눈 높은건 상관 없는데
남들 평가하고 까내리고 주위에 결혼한 사람들보고 어리석다느니
개소리 하면서 자위 하니까 문제인거임
그러면서 혼자 ㅂㄷㅂㄷ하면서 요즘 여자들 요즘 남자들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결혼은 무덤이고 미친짓이다...
라면서 정작 본인은 본인 성에 차는 사람을 눈에 불을 켜고 찾아다니면서
이리 까이고 저리 까이면 헛소리하면서
개지ㄹ 하니까 눈 높다고 뭐라 하는거임
단순히 눈이 높다고 뭐라 하는게 아니잖아.
눈 높으면 안되는게 아니라. 눈 높은건 상관 없는데 남들 평가하고 까내리고 주위에 결혼한 사람들보고 어리석다느니 개소리 하면서 자위 하니까 문제인거임 그러면서 혼자 ㅂㄷㅂㄷ하면서 요즘 여자들 요즘 남자들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결혼은 무덤이고 미친짓이다... 라면서 정작 본인은 본인 성에 차는 사람을 눈에 불을 켜고 찾아다니면서 이리 까이고 저리 까이면 헛소리하면서 개지ㄹ 하니까 눈 높다고 뭐라 하는거임 단순히 눈이 높다고 뭐라 하는게 아니잖아.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6
1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4
2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4
3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3
4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1
5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주간베스트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댓글베스트
+11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6
4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6
5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419
장미 명소에서 꽃 잘라간 60대 남녀 출석통보 소식
댓글
+
1
개
2026.06.27
241
0
23418
20대 여성 3년간 추심한 사채업자
2026.06.27
382
0
23417
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댓글
+
2
개
2026.06.27
347
0
23416
점점 심각해지는 애플의 미국내 여론전
2026.06.27
334
2
23415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댓글
+
4
개
2026.06.27
385
3
23414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댓글
+
4
개
2026.06.27
338
1
23413
5억원 코인 몰빵 투자한 30대 가장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449
1
23412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댓글
+
1
개
2026.06.27
302
2
23411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댓글
+
3
개
2026.06.26
1213
2
23410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댓글
+
6
개
2026.06.26
1588
7
23409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댓글
+
4
개
2026.06.26
1445
4
23408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
댓글
+
2
개
2026.06.26
1279
6
23407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댓글
+
5
개
2026.06.26
1322
2
23406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댓글
+
11
개
2026.06.26
1614
6
23405
에어컨 문화가 안 퍼졌던 유럽 근황
댓글
+
3
개
2026.06.26
1414
1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주변에 흔한 내 친척 얘기하자면, 본인 나이 45살에 38살 여자 소개받았는데, 자기는 가임 여성 만나야한다고 여자 나이 많다고 애프터 온것도 차버렸는데 그 후로 연애조차 못하고 6년이 지나버림; 이제 뭐 글렀지 ㅋㅋ
그냥 인간은 마냥 존버해서 뭐 더 좋은 선택지가 주어지는게 아니고, 그냥 현재 상황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하는건데, 아무것도 포기못하고 아무것도 양보못한다는 태도가 결국 아무것도 못고르는 결과를 낳음.
진짜 문제는 애매한 결혼 하느니 난 이렇게 혼자 살래 하고 쿨하게 행복하게 신나게 혼자 살면 되는데, 나이 50넘어가면 그러지도 못하고 후회하고 그때가서 주변 탓하고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인게 문제가 되는거임.
옛 말에 이런 말이 있음. “비단 고르려다 삼베 고른다” 나는 엄청 잘 골라야지 하고 고르고 고르다보면 비단은 남들이 다 사가고 삼베만 남는거임.
눈 높은건 상관 없는데
남들 평가하고 까내리고 주위에 결혼한 사람들보고 어리석다느니
개소리 하면서 자위 하니까 문제인거임
그러면서 혼자 ㅂㄷㅂㄷ하면서 요즘 여자들 요즘 남자들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결혼은 무덤이고 미친짓이다...
라면서 정작 본인은 본인 성에 차는 사람을 눈에 불을 켜고 찾아다니면서
이리 까이고 저리 까이면 헛소리하면서
개지ㄹ 하니까 눈 높다고 뭐라 하는거임
단순히 눈이 높다고 뭐라 하는게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