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인이 말하는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최악인 이유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디씨인이 말하는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최악인 이유
7,337
5
5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남양 불가리스 근황
다음글 :
한국 맥주시장의 패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ssee
2024.01.01 00:30
211.♡.241.70
신고
글보면 알겠지만 이사람 평소에도 존,나 화가 나있는거같은데?
버스나 지하철은 그래 공공교통이니 짜잡아서 불만을 표현 한다해도.
똥인천이라느니 좆지방이라 느니...
그런사람한테 과연 누가 친절을 배풀까...
글보면 알겠지만 이사람 평소에도 존,나 화가 나있는거같은데? 버스나 지하철은 그래 공공교통이니 짜잡아서 불만을 표현 한다해도. 똥인천이라느니 좆지방이라 느니... 그런사람한테 과연 누가 친절을 배풀까...
RACHEL
2024.01.01 00:41
222.♡.46.98
신고
[
@
ssee]
근데 이런 애들은 어디 가나 있어서...
여기도 댓글 다는 몇 명은 진짜 말도 안되는 말 쓰는 사람 많으니까
근데 이런 애들은 어디 가나 있어서... 여기도 댓글 다는 몇 명은 진짜 말도 안되는 말 쓰는 사람 많으니까
제이탑
2024.01.01 07:18
61.♡.167.76
신고
[
@
ssee]
저 사이트가 디씨임
디씨가 원래 말투나 문화가 저럼. 저급이란 소리임
저 사이트가 디씨임 디씨가 원래 말투나 문화가 저럼. 저급이란 소리임
파이럴
2024.01.01 16:07
118.♡.13.46
신고
[
@
ssee]
맞잖아 마계똥 인천 좆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천민새키 찔리니 풀발기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잖아 마계똥 인천 좆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천민새키 찔리니 풀발기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넬리어티반
2024.01.03 23:38
223.♡.241.116
신고
[
@
파이럴]
인천이 지방이면 서울 제외하면 다 지방 천민이라는 논리인데, 혹시 가진게 서울 거주한다는 자부심 하나 뿐인 ㅂㅅ임? 나도 서울 사는데 너같은 애들 보면 신기해서 물어봄.
인천이 지방이면 서울 제외하면 다 지방 천민이라는 논리인데, 혹시 가진게 서울 거주한다는 자부심 하나 뿐인 ㅂㅅ임? 나도 서울 사는데 너같은 애들 보면 신기해서 물어봄.
거신
2024.01.01 02:49
1.♡.85.108
신고
결론 : 화만 내지 말고 일단 잘 보고 타자
결론 : 화만 내지 말고 일단 잘 보고 타자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
일간베스트
+1
1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2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3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1
4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1
5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주간베스트
+3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3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3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댓글베스트
+11
1
"5·18은 간첩 폭동" 인스타그램에 왜곡 글 올린 30대…검찰 송치
+7
2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6
3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5
4
"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 학부모 악성민원, 체육교사 결국 '유산'
+5
5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23383
SNS 뒤집은 '수원 좀비' 영상…"필로폰 양성"
2026.06.24
27
0
23382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2026.06.24
51
0
23381
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2026.06.24
42
0
23380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2026.06.24
85
0
23379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2026.06.24
123
1
23378
의대생 95% 근황
2026.06.24
165
0
23377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댓글
+
1
개
2026.06.24
190
0
23376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댓글
+
1
개
2026.06.24
171
0
23375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2026.06.24
194
1
23374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댓글
+
1
개
2026.06.23
1652
5
23373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2026.06.23
1815
5
23372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댓글
+
3
개
2026.06.23
1756
16
23371
참다참다 화내는 태국인
댓글
+
6
개
2026.06.23
1629
5
23370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댓글
+
2
개
2026.06.23
1142
5
23369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댓글
+
7
개
2026.06.23
1468
4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6
7
8
9
1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버스나 지하철은 그래 공공교통이니 짜잡아서 불만을 표현 한다해도.
똥인천이라느니 좆지방이라 느니...
그런사람한테 과연 누가 친절을 배풀까...
여기도 댓글 다는 몇 명은 진짜 말도 안되는 말 쓰는 사람 많으니까
디씨가 원래 말투나 문화가 저럼. 저급이란 소리임
지방천민새키 찔리니 풀발기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