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애플 공장 근황

상하이 애플 공장 근황

upload-item 


upload-item 


upload-item 





 

https://www.marketwatch.com/story/apple-workers-in-shanghai-riot-over-covid-restrictions-11651946691?mod=mw_quote_news


애플 제품을 만드는 상하이 공장의 공장 근로자들이 목요일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규제에 반대하는 명백한 반란을 일으키며 방호복을 입은 경비원들과 충돌하고 보안 장벽을 뛰어넘는 폭동을 일으켰다고 소셜미디어가 보도했다.


이 소식은 상하이 시내에서 한 달 이상 봉쇄된 가운데 나온 것으로, 경찰이 거리를 순찰하는 동안 절망적인 주민들이 그들의 아파트에 갇혀 있는 것을 목격했다.


한편, Apple의 공장을 포함한 많은 상하이 공장들은 "폐쇄 루프" 생산 시스템을 통해 폐쇄 기간 동안 계속 가동하려고 노력했다.

이 제도에 따르면 직원들은 쉬는 시간에도 회사 시설에서 나가는 것이 일반적으로 금지되고 공장이나 인근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자도록 강요된다.

그들은 자신의 가족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대만 기업 콴타컴퓨터가 운영하며 맥북 노트북을 만드는 애플 생산공장에서 직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비번 시간대에 갑자기 기숙사 지역으로 돌아가는 것이 금지됐다고 대만신문 UDN이 보도했다.


미국 정부가 지원하는 뉴스 서비스인 자유아시아방송(RFA)이 온라인에 공유한 비디오에는 위험천만한 옷을 입은 위병들이 그들을 저지하려 하자 흰색 셔츠를 입은 수백 명의 성난 노동자들이 고함을 지르며 바리케이드를 뛰어오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