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를 너무 사랑하는 섬나라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아날로그"를 너무 사랑하는 섬나라
11,453
6
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40억원으로 주식잔고 8조원을 만든 한국인
다음글 :
실화탐사대 애견카페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15지네요
2021.06.16 00:50
125.♡.30.28
신고
한국에서 저따구로 일처리 했으면
시민혁명 일어났을꺼같은데
한국에서 저따구로 일처리 했으면 시민혁명 일어났을꺼같은데
할말은한다
2021.06.16 09:39
58.♡.193.94
신고
[
@
15지네요]
한국에서는 공무원들도 저렇게는 답답해서 못할듯 3명이 붙냐저런거에;
한국에서는 공무원들도 저렇게는 답답해서 못할듯 3명이 붙냐저런거에;
신일
2021.06.16 12:34
106.♡.65.107
신고
스캔뜨는게 더 빠르겠다!
스캔뜨는게 더 빠르겠다!
욱차욱차
2021.06.16 12:55
121.♡.208.159
신고
저 딴나라가 선진국이라는거에 어이가 없다
저 딴나라가 선진국이라는거에 어이가 없다
ssee
2021.06.16 20:14
61.♡.139.88
신고
민영화를 하도 했고....
서로 각자 돈드는일을 안하려고 하니깐 저렇게된거....
민영화를 하도 했고.... 서로 각자 돈드는일을 안하려고 하니깐 저렇게된거....
HIDE
2021.06.16 22:47
1.♡.58.122
신고
계속 저렇게 멍청했음 좋겠네.
갑자기 전자 정부 도입해버리면 또 잘나갈거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저렇게 멍청했음 좋겠네. 갑자기 전자 정부 도입해버리면 또 잘나갈거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1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
2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도 안전하지 않아"
+1
3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2
4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
5
전세계 주식장 하락은 국장 영향
+4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3
4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5
5
트럼프 대통령 되고 진짜 싹 사라진 얘기
+6
1
의대생 95% 근황
+4
2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4
3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4
4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3
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월드컵 해설' 김환, 멕시코서 도난 사고…"호텔 로비…
2026.06.24
6
1444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026.06.24
1
댓글 :
2
1562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
2026.06.24
6
1120
전세계 주식장 하락은 국장 영향
2026.06.24
0
댓글 :
2
1145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2026.06.24
3
댓글 :
1
1097
SNS 뒤집은 '수원 좀비' 영상…"필로폰 양성"
2026.06.24
1
900
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2026.06.24
6
1094
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2026.06.24
1
836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 블라인드
2026.06.24
3
댓글 :
3
1320
모텔에서 잠자고 나왔는데 고소 당함
2026.06.24
3
댓글 :
4
1341
의대생 95% 근황
2026.06.24
2
댓글 :
6
1466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2026.06.24
1
댓글 :
4
1462
국민연금 고갈 7년 미뤄진다
2026.06.24
2
댓글 :
4
938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2026.06.24
3
1311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 체포…필…
2026.06.23
6
댓글 :
1
1979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시민혁명 일어났을꺼같은데
서로 각자 돈드는일을 안하려고 하니깐 저렇게된거....
갑자기 전자 정부 도입해버리면 또 잘나갈거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