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메모리가 비싸서 힘들다는 애플의 돈ㅈㄹ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꽃자갈 06.27 13:31
팀쿡 씹 새끼 맞다니까
크르를 06.27 15:04
제품중 메모리 원가 2배 올랐다고 4배 부풀려 파는 패기 ㅅㅂㄹ
팙팙팙 06.27 17:44
진짜 오만정 다떨어지네
잘가라애플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