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애플이 메모리값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욕 먹는 이유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후루꾸루꾸룰룰 11:20
난 삼성 직원이고 애플쪽 제품 개발자임, 아이폰X 부터 개발 담당하다가 현재는 맥북하는 중
매주 2~3회씩 애플이랑 개발기간 내내 미팅하는데,
진짜 슈퍼갑이다보니 회사 내에 다른 팀들에게 보안으로 하는 정보까지도
하나하나 다 뜯어가는 악독한 새끼들이긴한데 또 한편으론 대단하긴 함
팹도 없고 실제 개발하는 모습을 본적도 없는 애들인데
대부분이 경력직이고 학벌이 좋아서 그런지 이론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거는 굉장함
물론 업무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론이 실전에 맞아 떨어지는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현업에 있는 나같은 사람들은 속으로 비웃긴 하지만, 또 어떨때는 그게 정확하게 맞아 떨어져서
속으로 비웃은 나를 참회하게 함

참고로 삼성이랑 일하는 애플 실무진들은 대부분 한국/중국/대만/인도계 애들 임, 코쟁이는 거의 못봄
꽃자갈 11:21
사기꾼이랑 애풀은 숨쉬는 거 빼고 다 사기임
아른아른 13:07
....? 한국기업도 저래요. 우리나라 대기업들도 중소기업에 똑같이 함. 기술유츨시킨다던지 손실은 고객에게 전가. 애플이라서도 아니고 한국기업이라서도 아닙니다. 그냥 기업이란 조직의 특성이에요. 경제의 기초상식이니까 다들 아시잖아요. 기업은 이익추구를 위한 집단이라는걸.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