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크르를 11:05
저시키는 뭐이리 뻣대는교?
꽃자갈 11:19
[@크르를] 그러니까 이거잖아. 아 나 32강 가면 진짜 잘할 수 있는데 다른 조3위 병딘들이 존나게 못해가지고 32강 못가서 진짜 실력을 못보여주네 아 존나 아쉽네

이거 빌드업 쌓는 거잖아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