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 홍명보 "남아공전 나도 당황 스럽다...32강 잘하면 박수받을 것"
다음글 : 세네갈 vs 이라크, 대승만 아니면 OK 근황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