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의외로 직장인이 현타느끼는 것



개꿀빠는것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ㅇㅓ우ㅇㅑ 10:26
인간의 욕구 중 하나이기에 무시 못함
단 ,저런 넋두리는 가려서 해야함. 욕처먹음
아른아른 11:12
성취욕구는 무시못하죠
수컷닷컴 11:45
성과 창출 필요 없다고 성과 안내니까 성취감이 없지
배울게 없음 니가 배우면 대잖아 체계가 없음 체계를 만들어
해보고 안되면 뭐라해야지 왜 이게 없냐 이러고 잇냐
일은 하고 싶은데 일을 주세요 ^^ 공장을 다녀 일을 만드는게 아니라 일을 주는곳임 적성딱 맞을듯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