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수도 사용량이 90톤이 나왔는데 납부 부터 하라는 ...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고딸추기 17:30
일단 돈 납부 시키고 반발 안하면 꿀꺽~ 꺼억~ 잘먹었습니다~
반발하면 재판을 가든 이래저래 괴롭히고 중도포기 하면 꺼억~ 잘먹었습니다~
끝까지 가서 지들이 지면 아 안받으면 되잖아~ 아몰랑~
이라고 끝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