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이름ㅈ같네 11:41
지방도 정도가 있지 가운데건 95%쯤 지방으로 보이는데
쿠리 12:50
근데 진짜 내돈주소 사먹긴 아깝긴한데 저거 먹어보면  진짜 삼겹중 제일 맛있는부위입니다...
수바 12:58
그냥 바꿔달라고 하면 되잖아 그래도 안바꿔주면 문제일수도 있는데

주위에 일인분 그것도 오겹살이 9000인 식당이면 한두번은 아무소리 안하고 그냥 먹겠다.

정작 식당에서는 아무소리 못하고 sns에서 찌질대고 앉아있는거 뭐여 그것도 남자새키가  존나 싫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keloko 13:11
[@수바] 1인분 9000이 아니고 100g 9000임 보통 200g 1인분이면 18000임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