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은 윤서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선 넘은 윤서인
14,486
16
이 정도면 욕갈겨도 명예훼손 처벌 안받을듯
16
프린트
신고
이전글 :
40대 준위 클라스
다음글 :
남 탓 못하게 된 일본.jpg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보님보님
2021.01.13 17:06
125.♡.34.251
신고
돌맞아 죽을놈이네
돌맞아 죽을놈이네
뭐하는놈이지
2021.01.13 17:18
175.♡.191.92
신고
열심히 나라팔아먹어서 부유해진거지
열심히 나라팔아먹어서 부유해진거지
촌에살리라
2021.01.13 18:01
211.♡.132.248
신고
저게 진짜 사람ㅅㄲ인가 싶다
저게 진짜 사람ㅅㄲ인가 싶다
리처드윈터스
2021.01.13 18:16
118.♡.40.100
신고
할말하않
할말하않
꽃자갈
2021.01.13 18:23
118.♡.16.159
신고
진짜 일상생활 가능하냐.....
진짜 일상생활 가능하냐.....
우아어엉
2021.01.13 18:31
119.♡.138.166
신고
아놔 윤서인 얘는 진짜 사람 꼭지돌게 하는데 재주가 대단하네.
아놔 윤서인 얘는 진짜 사람 꼭지돌게 하는데 재주가 대단하네.
ㅁㅁㅁ
2021.01.13 19:33
218.♡.155.42
신고
조기세뇌덕이지.
친일의 죄를 인정하는 순간 인격이 망가질 정도일껄
조기세뇌덕이지. 친일의 죄를 인정하는 순간 인격이 망가질 정도일껄
주대스톤
2021.01.13 19:58
218.♡.173.82
신고
친일파는 자기 자신만을 위해 열심히 살았을테고
독립운동가는 나라의 독립을 위해 열심히 살았겠지
삶에 대한 인식 수준이 천박한 인간이구만
친일파는 자기 자신만을 위해 열심히 살았을테고 독립운동가는 나라의 독립을 위해 열심히 살았겠지 삶에 대한 인식 수준이 천박한 인간이구만
본국으로 가지
2021.01.13 22:10
103.♡.220.197
신고
이런 X도 아직 한국에 발 붙이고 사는걸 보면 자유민주주의 국가 확실하네.
근데 독재라고 떠드는 놈들은 다 왜구다.
이런 X도 아직 한국에 발 붙이고 사는걸 보면 자유민주주의 국가 확실하네. 근데 독재라고 떠드는 놈들은 다 왜구다.
ㅇㅇ
2021.01.13 23:03
114.♡.200.153
신고
부끄러움도, 지혜도 모두 잃어버렸다...
부끄러움도, 지혜도 모두 잃어버렸다...
구라맨
2021.01.13 23:09
211.♡.206.177
신고
이놈이 민족반역자네 여론 조장하고 나섯네
이놈이 민족반역자네 여론 조장하고 나섯네
하얀거탑
2021.01.13 23:44
118.♡.177.19
신고
자식은 아버지가 하는 행동 보고 얼마나 챵피 할까
자식은 아버지가 하는 행동 보고 얼마나 챵피 할까
완석
2021.01.14 01:43
221.♡.22.77
신고
[
@
하얀거탑]
아들도 일베하든데요 뭐 ㅋㅋㅋㅋ
아들도 일베하든데요 뭐 ㅋㅋㅋㅋ
부국잉
2021.01.14 00:59
121.♡.192.159
신고
매국으로 돈번 바구미색기와 애국으로 재산을 다써버린분이 비교대상이 될수도 있구나.
대다나구나.
매국으로 돈번 바구미색기와 애국으로 재산을 다써버린분이 비교대상이 될수도 있구나. 대다나구나.
kazha
2021.01.14 04:20
121.♡.20.15
신고
이승만 새끼 때문에 민족 반역자들을 처단하지 못해서 저렇게 된거지 만주군 남로당 출신 박정희가 독립군들 다 빨갱이로 몰아 세워 죽이고 모든 시작점은 이승만 새끼 때문에 친일 청산을 못한 과오다
이승만 새끼 때문에 민족 반역자들을 처단하지 못해서 저렇게 된거지 만주군 남로당 출신 박정희가 독립군들 다 빨갱이로 몰아 세워 죽이고 모든 시작점은 이승만 새끼 때문에 친일 청산을 못한 과오다
고죠사토루
2021.01.14 07:26
219.♡.45.184
신고
진짜 능력주의의 환상에 제대로 세뇌된 새키구나 ㅋㅋ 세상이 열심히 노력한대로 성공한다는 망상 ㅋㅋ 더구나 성공의 기준은 돈 하나라고 생각하는 일차원적인 사고 ㅋㅋ 그냥 왜 저러고 사나 했더니 머리가 나쁘고 무식해서 그런거네~
진짜 능력주의의 환상에 제대로 세뇌된 새키구나 ㅋㅋ 세상이 열심히 노력한대로 성공한다는 망상 ㅋㅋ 더구나 성공의 기준은 돈 하나라고 생각하는 일차원적인 사고 ㅋㅋ 그냥 왜 저러고 사나 했더니 머리가 나쁘고 무식해서 그런거네~
흐냐냐냐냥
2021.01.14 08:00
223.♡.201.130
신고
이게 열심히 살아온게 문제냐??? ㅅㅂ 같은 나라사람 팔아먹고 골수까지 빨아먹으면서 호위호식 한건데 저걸 저딴식으로 말하냐
이게 열심히 살아온게 문제냐??? ㅅㅂ 같은 나라사람 팔아먹고 골수까지 빨아먹으면서 호위호식 한건데 저걸 저딴식으로 말하냐
미도르
2021.01.14 09:57
210.♡.185.45
신고
많은 이유가 있겟지만 그중에 한가지 이유는 친일파와자손은 나라와 민족을 팔아 그부를 유지한거고
독립운동가 후손은 집에 가장인 아버지가 독립운동하다 일찍 돌아가셧기에 힘들게 살앗겟조
많은 이유가 있겟지만 그중에 한가지 이유는 친일파와자손은 나라와 민족을 팔아 그부를 유지한거고 독립운동가 후손은 집에 가장인 아버지가 독립운동하다 일찍 돌아가셧기에 힘들게 살앗겟조
반일파
2021.01.14 15:39
123.♡.24.10
신고
니 자식도 너 첨럼 열심히 살라고 그래라.
니 자식도 너 첨럼 열심히 살라고 그래라.
케세라세라
2021.01.14 16:10
211.♡.197.14
신고
이쯤해서 총기 자유화 하자.
이쯤해서 총기 자유화 하자.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유저이슈
유저들이 올리는 이슈자료,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일간베스트
주간베스트
댓글베스트
+7
1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1
2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5
3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10
4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3
5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6
1
10~20대 일베 유저들이 부끄러운 30대 (전)일베 유저
+4
2
수천억 자산가가 말하는 20대, 30대는
+4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7
4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3
5
우리나라 최고의 가세연 김세의 덕후
+10
1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8
2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7
3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7
4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6
5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계엄군 놀이한 양양 공무원 "선처해달라"
2026.06.26
2
댓글 :
1
858
현재 한국 여름 날씨가 선선한 이유
2026.06.26
5
댓글 :
5
1099
현재 월드컵으로 제일 빡친 곳
2026.06.26
4
댓글 :
3
1057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2026.06.26
2
댓글 :
1
1003
한국축구를 깔보는 일본... 그런데...
2026.06.26
2
댓글 :
5
1110
소개팅 시켜준다던 친구, 차단했어요
2026.06.26
4
댓글 :
10
1333
에어컨 문화가 안 퍼졌던 유럽 근황
2026.06.26
1
댓글 :
2
1202
일본인이 요약한 현재 한국 축구
2026.06.26
2
댓글 :
1
1395
국대감독중에 씹저평가 받는 감독류 원탑
2026.06.26
13
댓글 :
7
1867
경우의 수 등장 그러나 3개 맞아야 함..
2026.06.26
2
댓글 :
6
1290
손흥민이 투입될 때 홍명보한테 받은 주문
2026.06.26
7
댓글 :
1
1541
클래식음악 80만유튜브채널 학폭관련
2026.06.25
4
댓글 :
2
1537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2026.06.25
2
댓글 :
8
1423
요양병원 다리 절단 사건의 진상
2026.06.25
3
1097
트위터 자동번역 이후 뭔가 깨달은 동아시아
2026.06.25
3
1149
게시판검색
RSS
1
2
3
4
5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친일의 죄를 인정하는 순간 인격이 망가질 정도일껄
독립운동가는 나라의 독립을 위해 열심히 살았겠지
삶에 대한 인식 수준이 천박한 인간이구만
근데 독재라고 떠드는 놈들은 다 왜구다.
대다나구나.
독립운동가 후손은 집에 가장인 아버지가 독립운동하다 일찍 돌아가셧기에 힘들게 살앗겟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