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썰물 빠지듯이 쑥 빠지네

무슨 썰물 빠지듯이 쑥 빠지네

멧돼지 들어가기 전까지는 어디서 입급 받은 알바들마냥 

갑자기 나타나 우수수 뻘소리 털어놓던 선동꾼들 

멧돼지 체포 되니까 댐으로 틀어막은 강줄기 말라버리듯 싹 끊겼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새로운 지령 나오면 또 기어나올거임
아른아른 10:16
[@정장라인] 22년 4월 글이네요. 잘못을 저지르고 감추기위해 혹은 자신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선동하는 의원들이 싫습니다. 농담이라도 선동하진 맙시다.
정장라인 12:00
[@아른아른] 정치적 견해는 잘 이해 했습니다만, 제가 뭔가 잘 못해서 감추려고 하거나 정치적 이득을 보려고 하는 뉘앙스라 좀 많이 떨떠름 하네요.
선동과 날조에는 반박을 하려면 너무 늦기에, 선 조치로 상대 비리를 팩트로 공격 후 선동과 날조에 대처하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하고 다른 생각이실 수 있고, 또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날조가 잘 못 된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본인만 청렴하기 위해 그에 반박도, 역공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물어 뜯기는 게 정치판이죠. 물론 우리는 지금 댓글을 달고 있는 사회 구성원일 뿐이지만요.
그리고 저 글에 대해서는 25년 1월까지 후속 글 안보이고 반박도 없습니다.
좌자 12:49
[@정장라인] 라인아~  내가 누누이 얘기했제 내로남불좀 그만좀 하라고(내로남불에는 입꾹닫하면서 알빠노 칠때부터 알아봤지만~~) 틀린편아닌 다른편보고 인정못한다고만 댓글달지말고 니도 잘못된건 인정이란걸 좀 해봐라~~
그리고 사회생활말고 회사생활은 잘하고 다니나 모르겠네~ 요새는 말단사원이라도 요즘에 사람구하기 힘들어서 다니기는 편할끼다(그라이 이래 댓글싸겠지만~~~)
정장라인 13:47
[@좌자] 뭐래 쿨찐 새끼야.
너 나 알아? 저번부터 겁나 친한 척하네 싸가지 없는 쿨찐 새끼가.
너 아직도 국어 제대로 못 배웠냐? 내가 윗 댓에 인정 못한다고 한 글이 어딨는데?
누누이가 아니고 누누히야. 애초에 누누히 말 한 적도 없으면서 날조하지 말고.
너 먹지 영수증 준 거 내로남불이다 하던 찐따지? 내가 애초에 윤돼지 때만 검찰 잘못했대?
니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들어서 오히려 니가 민주교도라고 하니까 겁나 삐졌더만.
너 그 이후로 나한테 말이나 제대로 붙인 적 있어?
맨날 쭈굴하고 닥치고 있었으면 그대로 닥치고 있어.
영수증 제출해서 비용 처리하는 게 회사 생활 기본인 것도 모르고 있었으면서 겁나 나불대네.
좌자 14:10
[@정장라인] 정치적 견해는 잘 이해 했습니다만, 제가 뭔가 잘 못해서 감추려고 하거나 정치적 이득을 보려고 하는 뉘앙스라 좀 많이 떨떠름 하네요. - 아 떨떠름하네요가 쿨찐내나게 인정하는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들어서 오히려 니가 민주교도라고 하니까 겁나 삐졌더만. - 다시 소리내서 읽어봐 먼말인지 니도 못알아먹을텡께롱~~
너 그 이후로 나한테 말이나 제대로 붙인 적 있어?
맨날 쭈굴하고 닥치고 있었으면 그대로 닥치고 있어.
영수증 제출해서 비용 처리하는 게 회사 생활 기본인 것도 모르고 있었으면서 겁나 나불대네. - 다시 잘 찾아보드라고잉~  라인이 니가 사회생활말고 회사생활도 못한 히키코모리놀이해대서 말단사원이라고 같이 놀아줬잔아 말단사원님아~~~ 하여간 좆도 모르면서 10중에 1이 전부다라고 깝치는 저런 피래미들 상대하는게 재미지긴 해~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장라인 14:33
[@좌자] 난 너같이 피래미랑 노는거 쪽팔려...
논리도 없고 대화도 들을 생각 안하고.
나 혼자 잘났소 남은 다 모자라고 내가 계도 해야만 하는 불쌍한 중생이요 하고는 있는데, 그래놓고 지는 내로남불 하면서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보고. 근데 지가 이게 민주교도 특징이라고 해 놓고는 욕을 아주 열심히 하더라고? 이건 뭐 남을 욕하려는 건지, 혼자 섀도복싱 하는 건지 알 수도 없고.
재미도 없는데 국어도 못해서 해석도 하기 귀찮고, 남 말 제대로 듣고 얘기하는 것도 아니야, 익명 뒤에 숨었다고 사회생활 겁나 오래한 척 반말 기본으로 꼰대질 하려고 해.
니가 진짜 사회생활 오래 했다고 쳐 줘? 에라이 한심한 인생아. 나이 똥구멍으로 쳐 먹는 것도 적당히 해야지, 남 말 안 듣고 내로남불 오지게 하면서 지는 다 맞다고 하니까 그 따위지.
옛다 관심. 먹고 오늘 바닥 딸이나 쳐라. 아... 안 서지?
정장라인 14:43
[@좌자] 떨떠름하네요가 쿨찐내나게 인정하는거였네?
  - 그럼 이게 난 존나 인정 못한다 하면서 너처럼 빼액 거린거야? 책을 안 읽으니 떨떠름하네요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수준 봐라 에휴.
다시 소리내서 읽어봐 먼말인지 니도 못알아먹을텡께롱~~
 - 니가 민주교도라면서 욕은 하는데 그 대상이랑 똑같이 행동 했잖냐... 이제 힘빠지네
다시 잘 찾아보드라고잉~  라인이 니가 사회생활말고 회사생활도 못한 히키코모리놀이해대서 말단사원이라고 같이 놀아줬잔아 말단사원님아~~~ 하여간 좆도 모르면서 10중에 1이 전부다라고 깝치는 저런 피래미들 상대하는게 재미지긴 해~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뭔 말 같지도 않은 헛소리야? 다 틀렸지만 제일 반박하고 싶은게 니가 나랑 놀아줬다고? 논박도 제대로 답 못하면서 중언부언 하던게 놀아주는 거야?
https://manpeace.org/bbs/board.php?bo_table=issueG&wr_id=145288&sfl=mb_id%2C0&stx=oumui
으어뎐던 14:43
[@정장라인] 얘는 진짜 멍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ㅋㅋㅋㅋㅋㅋ
정장라인 14:44
[@으어뎐던] 그래.. 차라리 니가 저 좌자 똥 멍청이보다 글은 잘 읽힌다...
좌자 닉이 아깝다... 에휴
15지네요 10:54
예전에 광주는 폭동이다 ㅇㅈㄹ 댓글 달던 벌레새기
벌레인거 걸리더만 어그로끌다말고 사라지네 ㅋㅋㅋ
[@15지네요] 호기롱?
유저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