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의 짧은 반바지
베스트
베스트
인터넷이슈
유저이슈
자유게시판
스포츠/게임
정보
걸그룹/연예인
인물
청하의 짧은 반바지
78,560
18
gif보기
gif보기
gif보기
gif보기
gif보기
gif보기
gif보기
18
프린트
신고
이전글 :
머리 묶는 이주빈
다음글 :
쯔위 얇은 롱원피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하
2020.09.21 14:41
39.♡.59.203
신고
엘리트건달 카와이 밖에 생각안남...
0
엘리트건달 카와이 밖에 생각안남...
시민
2020.09.21 19:00
223.♡.149.83
신고
ㄹㅈㄷ
0
ㄹㅈㄷ
랴랴랴ㅑㄹ
2020.09.21 20:19
119.♡.98.118
신고
ㅇㄷ
0
ㅇㄷ
sandiago
2020.09.21 21:24
49.♡.148.112
신고
짜ㅡ꾸...
0
짜ㅡ꾸...
ㅇㄱㅇ
2020.09.21 22:01
118.♡.9.232
신고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0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레드홍
2020.09.21 22:21
39.♡.89.68
신고
[
@
ㅇㄱㅇ]
아이오아이가 지금 활동하고 있었으면 걔네도 욕먹었겠지 아이즈원만큼은 아니더라도
아이즈원이 지금 욕먹는 것도 조작으로 수혜받은 '그룹' 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니까 욕먹는 거라고 생각함.
아이즈원 활동이 끝나고 각자 활동하게 됐을 때 개개인이 지금처럼 비난받을까? 생각해보면 그건 아닐것같음.
1
아이오아이가 지금 활동하고 있었으면 걔네도 욕먹었겠지 아이즈원만큼은 아니더라도 아이즈원이 지금 욕먹는 것도 조작으로 수혜받은 '그룹' 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니까 욕먹는 거라고 생각함. 아이즈원 활동이 끝나고 각자 활동하게 됐을 때 개개인이 지금처럼 비난받을까? 생각해보면 그건 아닐것같음.
ㅇㄱㅇ
2020.09.21 22:42
175.♡.34.134
신고
[
@
레드홍]
그럼 과연 청하 김세정 전소미 등등 아이오아이가 없었으면 지금처럼 방송하고 데뷔했을까???? 님들 논리면 그건 '수혜' 받은게 아닌건가요?? 그냥 아이즈원을 욕하고 싶으신게 아니고요?
1
그럼 과연 청하 김세정 전소미 등등 아이오아이가 없었으면 지금처럼 방송하고 데뷔했을까???? 님들 논리면 그건 '수혜' 받은게 아닌건가요?? 그냥 아이즈원을 욕하고 싶으신게 아니고요?
레드홍
2020.09.21 23:00
39.♡.89.68
신고
[
@
레드홍]
님들 논리가 아니라 내 개인적인 생각임. 난 프듀 보지도 않았고 아이즈원 까는 입장도 아니라서
예로 든 청하 김세정 전소미 등등 아이오아이 애들 중에 솔직히 지금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들이 있나 싶음.
내가 관심이 없어서 모르는 것일수도 있지만 제일 성공했다는 청하마저 롤러코스터 이후론 내리막이라고 생각해서...
결국엔 현역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즈원이 어그로 다 받고 있는거같다고 생각함.
위에서도 말했지만 개개인으로 활동하게되면 지금처럼 욕먹지는 않을것 같다는게 내 의견인데
그중에 성공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가 생긴다? 그럼 또 대표로 욕 와장창 먹겠지.
1
님들 논리가 아니라 내 개인적인 생각임. 난 프듀 보지도 않았고 아이즈원 까는 입장도 아니라서 예로 든 청하 김세정 전소미 등등 아이오아이 애들 중에 솔직히 지금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들이 있나 싶음. 내가 관심이 없어서 모르는 것일수도 있지만 제일 성공했다는 청하마저 롤러코스터 이후론 내리막이라고 생각해서... 결국엔 현역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즈원이 어그로 다 받고 있는거같다고 생각함. 위에서도 말했지만 개개인으로 활동하게되면 지금처럼 욕먹지는 않을것 같다는게 내 의견인데 그중에 성공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가 생긴다? 그럼 또 대표로 욕 와장창 먹겠지.
유부초밥
2020.09.21 23:23
182.♡.232.74
신고
[
@
ㅇㄱㅇ]
진짜 아이즈원이 너무너무 좋은가보네.
1
진짜 아이즈원이 너무너무 좋은가보네.
이건좀
2020.09.22 00:00
182.♡.239.133
신고
[
@
ㅇㄱㅇ]
님 저도 아이즈원 팬인데요 다른사람들이 아이즈원 욕하면 짜증나는데 일단 팩트는 주작한게 맞잖아요... 아이즈원으로 기간끝날때 까지는 주작이란 꼬리표를 못땔거 같아요...주작이라고 하는 댓글 있으면 그냥 못본척하거 무시하고 넘어가세요 님이 자꾸그러는게 사람들이 아이즈원 더 욕할거임
1
님 저도 아이즈원 팬인데요 다른사람들이 아이즈원 욕하면 짜증나는데 일단 팩트는 주작한게 맞잖아요... 아이즈원으로 기간끝날때 까지는 주작이란 꼬리표를 못땔거 같아요...주작이라고 하는 댓글 있으면 그냥 못본척하거 무시하고 넘어가세요 님이 자꾸그러는게 사람들이 아이즈원 더 욕할거임
ㅂㅅ
2020.09.22 00:53
115.♡.209.100
신고
[
@
ㅇㄱㅇ]
얘는 진짜 지능적 안티가 아니면 설명이 불가능한 사고방식을 가졌네 ㅋㅋ
작은 커뮤에서 이악물고 싸우는게 진짜..ㅎ
1
얘는 진짜 지능적 안티가 아니면 설명이 불가능한 사고방식을 가졌네 ㅋㅋ 작은 커뮤에서 이악물고 싸우는게 진짜..ㅎ
ㄱㄱ
2020.09.22 15:24
220.♡.220.79
신고
[
@
ㅇㄱㅇ]
너는 보니깐 지능적 안티가 맞는것 같다
0
너는 보니깐 지능적 안티가 맞는것 같다
ㅇㅇ
2020.09.21 23:29
125.♡.230.23
신고
아이즈원은 전원이고 아이오아이는 2~3명인데 특정 안되서 안 까이는거지 뭔솔
0
아이즈원은 전원이고 아이오아이는 2~3명인데 특정 안되서 안 까이는거지 뭔솔
15지네요
2020.09.23 01:38
211.♡.77.112
신고
여기도 투기장이 열렷네
0
여기도 투기장이 열렷네
DyingEye
2020.09.25 05:03
106.♡.179.46
신고
제발 여기서 싸우지 말고 자기 인생이나 걱정하셈
0
제발 여기서 싸우지 말고 자기 인생이나 걱정하셈
로그인
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걸그룹/연예인
일간베스트
+2
1
권나라 시스루 끈나시 드레스
+1
2
트와이스 지효 묵직한 시구
+5
3
찰진 핫팬츠 뒤태 하이키 옐
+6
4
카리나 빨간 끈나시
+1
5
안유진 모음
주간베스트
+1
1
채령 48초
+2
2
건강되찾은 트와이스 정연 근황
3
폭력적인 나띠
+3
4
파인 크롭 민소매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5
5
카리나 검스 고화질
댓글베스트
+8
1
모모 묵직한 윗슴
+6
2
카리나 빨간 끈나시
+5
3
카리나 검스 고화질
+5
4
찰진 핫팬츠 뒤태 하이키 옐
+4
5
어깨끈이 내려가는 정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408
은하 레전드 돌핀팬츠 한 장
댓글
+
1
개
2020.09.18 12:56
29852
35
7407
루다 여러가지 의상들
댓글
+
2
개
2020.09.18 12:37
15608
7
7406
바람개비 사나
2020.09.18 12:28
10019
6
7405
쇼챔 직캠 유아
2020.09.18 12:09
14481
12
7404
부부의 세계 감독이 한소희 캐스팅한 이유
댓글
+
1
개
2020.09.18 12:08
19010
13
7403
묵직한 니트 소미
댓글
+
7
개
2020.09.17 15:22
24032
7
7402
아이유 귀여운 배
2020.09.17 15:16
18280
11
7401
프로미스9 신곡 MV 새롬이
2020.09.17 14:48
11419
5
7400
프로미스9 신곡 MV 이채영
댓글
+
3
개
2020.09.17 14:46
12756
4
7399
강혜원 길쭉한 기럭지
댓글
+
7
개
2020.09.17 14:43
20465
12
7398
숙이는 해인
댓글
+
1
개
2020.09.17 14:42
14324
6
7397
10년 된 옷 입어보는 안소희
댓글
+
2
개
2020.09.17 14:39
17830
3
7396
째려보는 사나
2020.09.17 14:36
11275
6
7395
레전드 찍었던 연희
2020.09.17 14:31
19210
17
7394
아이유 유니버스 캐릭터들
댓글
+
4
개
2020.09.17 14:30
15547
5
게시판검색
RSS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Search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하기
취소하기
Login
회원가입
|
정보찾기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아이즈원이 지금 욕먹는 것도 조작으로 수혜받은 '그룹' 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니까 욕먹는 거라고 생각함.
아이즈원 활동이 끝나고 각자 활동하게 됐을 때 개개인이 지금처럼 비난받을까? 생각해보면 그건 아닐것같음.
예로 든 청하 김세정 전소미 등등 아이오아이 애들 중에 솔직히 지금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들이 있나 싶음.
내가 관심이 없어서 모르는 것일수도 있지만 제일 성공했다는 청하마저 롤러코스터 이후론 내리막이라고 생각해서...
결국엔 현역 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이즈원이 어그로 다 받고 있는거같다고 생각함.
위에서도 말했지만 개개인으로 활동하게되면 지금처럼 욕먹지는 않을것 같다는게 내 의견인데
그중에 성공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는 애가 생긴다? 그럼 또 대표로 욕 와장창 먹겠지.
작은 커뮤에서 이악물고 싸우는게 진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