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 무용론...트페미녀 팔굽혀펴기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혹은 과도한 비방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ㅂㅈㄷ 05.22 13:37
빠따 한대 맞으면 잘할거 같은데
15지네요 05.22 13:38
????
왜 팔을 안굽히는거지 ...
음.. 05.22 13:38
중고등학교때 여자애들은 배려한답시고 펄굽혀펴기 제대로 안시켜서 커서도 저러는 건가..
걍 ㅅㅂ 05.22 13:38
1차 합격생들 링위에 올려서 남여 구분없이 mma룰로 스파링뜨게해라 개쳐맞아봐야 팔굽혀펴기가 전부가 아니구나 하지
웅남쿤 05.22 13:44
일단 자세 FM 아님, 짤라서 반복한 동영상 티남ㅉㅉ
ㅇㅇ 05.22 14:38
[@웅남쿤] 그냥 반복 되는 짤이야 ㅋㅋ
불라불라 05.22 13:45
애들이상하네 자세타령이네. 학교다닐때 체력장도 안했나? 어떻게 하든 깔딱깔딱 1분간 0개처리 되게 하는데
순돌이 05.22 14:49
가슴은 바닥에서 십센티까지 내려갑니다.실시~~
ㅋㅋㅋㅋ 05.22 14:50
군대에서 체럭시험 가라칠때랑 똑같이하내
ㅋㅋㅋ 05.22 15:10
영상에 나오는 자세도 올바른 자세가 아닌데?
존나 깔짝 내려왔다 올라가는게 영상에도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거의 안하는 느낌일텐데?
저걸 시험떄 점수로 매겨준다고?
ㅋㅋㅋ 05.22 15:12
심지어 손도 들렸다 내렸다 하는거 보이는데 개판이란 소리임
손과 팔이 확실하게 지지가 되면 들릴일이 없음
올린 가시나 뭘 믿고 올린지 몰라도 걍 병신 인증인데?
05.22 16:49
가슴 센서 바닥 5cm다 장난ㄴ
ㅇㅇ 05.22 18:33
pussy 업 ㅋㅋㅋ
김가네굿쯔 05.22 20:07
하루종일도 가능.....
123 05.22 20:16
얼마나 개어거지로하면
손바닥이 다뜨냐ㅋㅋㅋㅋㅋㅋ
ㅇㅇ 05.22 23:00
무슨 가슴 바닥에 아예닿지도 않는데 저게48회? 깔짝깔작 되는데 저게뭔 푸쉬업이냐 난저렇게하면 만개도하겠다ㅉㅉ
응? 05.23 09:27
갯수로 안칩니다. 더 내려가세요.
응? 05.23 10:10
이게 지금 남경을 까는거야 여경을 까는거야?
ㅋㅋㅋ 05.23 12:43
[@응?] 걍 본인이 한번도 경찰고시 쳐본적도 없다는 소리임
거기다 운동에 운자도 해본적없는 인간이란 증거일뿐

다이어트던 아님 건강해지기 위한 운동이던 하다보면 바른 자세 옳바른 자세(운동의 효율 혹은 다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를 찾아서 하게되는데 지 (빡대가리같은) 의견 내세운다고 잠깐만 FM로 하면 되는걸 그것조차 못한걸 보면 걍 노답임
o0oo0o 05.23 15:17
ㅋㅋㅋ웃고간다
흐냐냐냐냥 05.23 17:29
저러면 턱걸이 3만개 하지 ㅋㅋㅋ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