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자꾸 수지 닮았다고 하는 게 고민인 20살


































 

 

멕이는 것 같다는 의견이 많음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혹은 과도한 비방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jpl0323 11.04 11:16
살빼면 괜찮은 얼굴임
ㅂㅈㄷ 11.04 11:22
여자들중에 뜬금없이 저러는 애들 많음
경계하고 철저하게 선을 그어야 함
그림그려 11.04 12:04
손절해라
o0oo0o 11.04 12:10
친구가 아니고 거짓말쟁이
회사로 치면
구라로 보고서 작성해서 올리는거랑 똑같음
다크플레임드래곤 11.04 13:13
뻥안치고 멕이는건데 아무리봐도 ㅋㅋ
11.04 13:23
본인 싫다고 하면 하지말아야지
123 11.04 13:56
누가봐도 멕이는거
흐냐냐냐냥 11.04 14:07
살빼면 저 셋중에는 베스트... 지금은 셋다 워.....
멕이는거 11.04 14:23
아니냐??
웅남쿤 11.04 14:47
저거 방송 보니까,
지금 당장 밖에 나가서 대로변에서 아무 사람이나 붙잡고
"내 친구 엄청 이쁘죠?" "수지 닮았죠!" 라고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쳐 쪼개기만 하드만 ㅋㅋ 옆에 있는 녀들 가식과 멕이기로 무장 ㅉㅉ
개그맨 이수지 닮았다는 얘기인 것 같구만
빼면 11.04 14:59
솔직히 셋중에 자기 색깔은 제일 있어 보이고 빼면 제일 이쁠 스타일은 맞는데... 지금 상태에서 본인이 싫어하는데도 계속하는 건... 놀림이 지속되다가 이젠 일상이 되고 놀리던 본인들이 그렇게 세뇌가 되버린 듯... 진짜 친한 친구면 친구가 싫다면 그만 둬야지...
화이트카터 11.04 15:27
수제족발
저런애가 진짜 넌 살만 좀 빼면의 정석이네 ㅋㅋㅋㅋ
얼굴 자체에 타고난 색기가 있다
마하반야유치원 11.05 08:43
살빼면 이쁜 얼굴이라고??
어딜 봐서..?
진짜 살 많이 찐 사람들중에서 이목구비 뚜렷한 사람들 보면 와 진짜 긁지않은 복권이다라고 느낄 때가 있지만 저 분은 딱히..
o0oo0o 11.05 10:07
[@마하반야유치원] ㅇㅈ 코자체가 뭉툭코임
멕 오브 갑 11.05 22:32
옆에 있음 오징어는 안되니까
아니면 뭐 펜하지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