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트라우마 생긴 낸시랭 (feat.댓글)

남자 트라우마 생긴 낸시랭 (feat.댓글)






 

 

결혼을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로 외로움을 꼽은 낸시랭은 "항상 혼자라는 생각이 많이 있었다"며 울먹였다. 그는 "엄마가 17년 동안 암 투병하고 돌아가신 지 올해가 딱 10년이다. 당시 엄마가 암 투병 중이었을 때 아빠는 아픈 엄마랑 돈 벌 줄도 모르는 날 두고 집을 나가서 그냥 사라졌다"며 "내가 가장 역할을 맡으면서 예술을 포기할 수는 없었고, 할 수 있는 모든 걸 하다 보니깐 방송 출연도 생계형으로 했던 거다. 시간이 지나가고 엄마는 안 계시고 그러니까 더 가족을 만들고 싶었다. 그 욕망이 한 해가 갈수록 더 커졌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불순한 계획을 갖고 접근 상대방에게 쉽게 속은 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고, '작품 활동을 금전 걱정 없이 맘껏 할 수 있겠다. 기쁘다'라는 욕심도 함께 있었던 거 같다"고 털어놨다.

 

낸시랭은 "(이혼 후) '내게는 비빌 언덕이 없구나. 나 정말 죽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 그러나 무엇이든 극복하려고 하면 매개체가 필요한데 내겐 예술이 있었다"며 작품 활동을 하며 힘든 시간을 버텨냈음을 밝혔다.

 

낸시랭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예술가로서는 개인전을 마친 후 12월 '마이애미 아트페어'에 초대 작가로 참석해서 퍼포먼스 선보일 거 같다. 여성으로서는 주변에서 '좋은 사람 만나야지'라고 말하는데 솔직히 이제 이성으로 다가오는 남성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서 다 무섭다. 전혀 생각이 없고 작품으로 승부하겠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

.

.

.

.

.

.

.

.

 

 

시끄럽고 댓글만 볼란다

 

 

 





 

 

끄덕 끄덕...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신고 부탁합니다.)

붕붕붕 2019.10.12 01:05
요약
"작품활동을 금전 걱정 없이 맘껏 할 수 있겠구나"
anjdal 2019.10.12 01:24
웃으면서 인터뷰 하는거봐라
생각이라는게 있었겟냐
소오름돋는다 2019.10.12 10:53
팩트 검머외라 각도기 부셔도 됨
유람가 2019.10.12 15:48
금전 걱정없이 돈때문이었다고 광고를...
사기꾼인거 본인도 알았어 분명....  설마 사랑하는 여자도 속이겠어? 했겠지 그러면서 뜯은돈 같이 써야지~ 히힛
했는데 막상 다 날아가니까 이제와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거 아냐~
[낸시랭 이야기 아님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났네? 이 댓글은 위 자료와 무관함을 알립니다~]
홍길동 2019.10.13 13:39
ㅣ,초창기에,남들이  낸시랭을 과시욕  가진 허풍쟁이로  욕 비난할 때. 나만이  너의  예술  활동의 독창성을  칭찬하며  지지하는 댓글음 쓴 나다.
그러나 작품활동을  안하고,  고양이  인형달고 과시 성  허풍떨고 다니는 방송보고 실망을  했지.
홍길동 2019.10.13 13:48
2.  왕진진과 결혼한 다고  할때,  모두가 안좋다고 말리더구만, 그러 나 넌 욍지진에 대해 더 잘 안다고 , 사랑을 맹세했지?
ㅣ년도 못살고 속았다고말하는 네말 에 남들이 속았다. 너의 과시 허영심을 만족시켜줄 누군가가 필요했고 이름팔아 소문내줄 적결자로  왕진진을 택해서 네가 그이를 이용해먹오게 아닐까?  너의 이용꺼리  대상자로  당한 왕진진이  불쌍 하다.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