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남에 대한 여자들의 솔직한 반응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혹은 과도한 비방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마하반야유치원 09.11 22:13
그 놈의 잔근육
여자들이 원하는 잔근육은 전완근 뿐임

잔근육 좋아한다면서 등 넓고, 어깨 넓은 걸 좋아하지
o0oo0o 09.11 23:42
ㅋㅋ 근육남 좋아한다고 하면 약간 색밝히는것처럼 보여서인듯
hyunee 09.12 20:08
[@o0oo0o] ㄹㅇ
웅남쿤 09.12 02:55
IFBB선수급 빌더 = 인생 갈아넣어야 하는 근육괴물,
최소 1일 6시간 이상 파워트레이닝해야 얻을 수 있는 몸

흔히 얘기하는 연예인같은 패션근육 = 어지간한 진성 헬창이 되야 얻는 몸

이게 팩트입니다
000r 09.12 03:25
다ㅈ까, 다 틀렸어. 위는 아래가 지배한다 이게 팩트. 카카로트에 실ㅈ? 멸치에 성검이 이긴다.
메갈따먹는놈 09.12 05:11
[@000r] 아무리 성검이면 뭐하나. 진도를 못나가는데
ㅇㅇ 09.12 09:39
[@000r] 멸치면 애초에 1단계가 불가능 하잖아..
장산범 09.12 13:44
[@000r] 너의 가설은 시작도 못하고 끝나는 기본도 안된 가설인데 너나 ㅈ까
근데 09.12 08:39
마른데 잔근육 좋다 타령 뭐지 싶네 당연히 몸 되는 놈이 훨신 보기 좋잖아 잔근육이든 뭐든 몸이 말랐으면 보기 심심하지 않나 나도 내 몸 볼때마다 개심심한데
Botwoong 09.12 22:00
여자나 남자나 똑같지 모~ 몸매 좋은 사람 좋잖아!
몸매 좋은 사람만 좋아하는건 아니고!
왘부왘키 09.14 01:52
저 여자들이 싫어하는 근육몬은 wwe 같은데 나오는 근육괴물들 말하는거..
저 여자들이 말하는 잔근육 =  빡세게 살빼고 몸 관리 하는 아이돌, 연예인 패션몸매
쥬드 09.15 14:51
아시요 실제보면 여자들 구라쟁이에요 헬스코치 제가 아는 사람도 기본이 7살 심하게 12살이상도  사귀어요 의외로 데쉬 많다고 하내요 여자들 말과 행동이 다르다고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