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 초보 꿀팁

당구 초보 꿀팁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성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개솔 2019.12.09 23:40
당점을 9분할 해서 정확하게 스트로크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4구 300이상 이고 3쿠션 25점이상입니다.
저게 졸라게 힘들어요.
준영이짱 2019.12.09 23:45
[@개솔] 왜캐 꼬엿니
o0oo0o 2019.12.09 23:58
[@준영이짱] 니가 꼬임
Soer 2019.12.09 23:59
[@준영이짱] 걍 어렵다는거 같은디
흐냐냐냐냥 2019.12.10 02:27
[@준영이짱] 정확한 위치에 정확한 힘조절이 제일 힘든건디요?
다크플레임드래곤 2019.12.10 09:12
[@준영이짱] 꼬인게 아니라 맞는말인데?
말말말 2019.12.10 09:27
[@준영이짱] 당알못 ㅋㅋㅋㅋ
포르세포네 2019.12.10 01:06
맞는말 이론은 아는데 몸이 안띠라 주지 ....
백몽 2019.12.10 02:14
아, 남들은 딱 치면 딱 멈추던데, 나는 왜 자꾸 따라 들어가나 했더니... 내가 2번을 치고 있었던거군!
흐냐냐냐냥 2019.12.10 02:29
[@백몽] +강한힘으로 밀어쳣거나, 큣대 뒷쪽이 내려간듯
1130101 2019.12.11 13:07
근데 당점만 설명하고 두께는 설명안하면 의미가있나 채가 1을 치든 9를 치든 방향은같아야하는데
신선우유 2019.12.16 02:01
물리 잘한다고 당구 잘치는게 아님
SDVSFfs 2019.12.17 09:02
이미 이론은 다 알고있음 몰라서 못치는게 아님...아는데 못침 ㅠㅠㅠ
고뇬 2019.12.20 12:53
이정도는 100 이하도 칠 수 있음..
스트록할 힘과 자세잡고 유지할 힘이 있으면 100살 노인네도 가능..
9분할이 왜 어렵냐 그것보다 더 세밀하고 정밀하게 컨트롤 하면서 파워풀하게 스트록 할 때나..어렵지..
스포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