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 지고 싶지 않은 기아


gif보기

ㅋㅋㅋ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혹은 과도한 비방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ㅋㅋㅋㅋ 07.08 18:29
진짜 저게 프로선수임? ㅋㅋ 2루수 잡은거봤음 귀루해야지 ㅋ케
07.08 18:35
그전에.. 1루에서 악송구가 나올지 몰랐던 상황이니까 그대로홈으로 들어왔어야하는거아닌가???
kudjs812 07.08 21:36
2아웃이고 땅볼 나왔는데 귀루는 왜하는거냐
답이없다 저딴게 프로라고 뛰고있다니
ㅇㅇ 07.09 01:58
투아웃이라 무저건 1루로 던지는거라 죽든살든 홈으로 뛰는게 답임
sigolnamza 07.09 08:06
땅볼이 아니고 낫아웃 상황이었어 모지리들아
ㅡㅡ 07.09 12:32
저게 프로냐 ㅋㅋ크크

투아웃 에 배트 돌아갔으면 걍 뛰어야지 ㅋㅋㅋ

투아웃에 플라이볼 이라고 루 밟고 쳐다 보는 새끼도 있더만
zzz 07.09 13:46
ㅋㅋㅋ 저게 프로냐가 아니고 다 짜고 치는거다..ㅋㅋㅋ라고 생각 햌ㅋㅋㅋㅋㅋ
스포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