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부터 지금까지 일본 열도를 쇼크에 몰아넣고 있는 뉴스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일본 열도를 쇼크에 몰아넣고 있는 뉴스






홍철 없는 홍철팀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성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soa00 02.15 20:49
이 새끼들 진짜 원숭이 지능이네 ㅋㅋ
우랄라 02.15 23:25
근데ㅜ일본은 진짜 수준이 떨어지는거 같네요
우리가 들떨어진 뉴스만 가져와서 그런건지 몰라도
bume 02.16 01:11
와 진짜 유사국가네ㅋㅋㅋㅋㅋㅋ
다이브 02.16 13:41
70~80년대 잠깐 반짝 했던거네
90년대까지는 걍 버티기였고 이젠 사요나라네
냉탕과온탕사이 02.16 14:33
[@다이브] 사실상 일본은 이제껏 조선반도랑 전쟁하거나 조선에 전쟁을 일으키지 않고서는 한번도 발달해본적이 없음. 한국전쟁 수혜가 약발이 끝나서 이제 계속 내리막이지 뭐.
로키23 02.16 14:38
[@냉탕과온탕사이] 그래서 맨날 토착왜구들이랑 북도발 빨갱이 협엽 해가면서 위기조장했죠
이제 그 카드도 안먹히니 죽을맛이고
garibg 02.16 14:46
[@냉탕과온탕사이] 아니 시바 그동안 빨았던 꿀이 얼마나 달콤했길래, 일본 저새끼들은 버티고있는거지
정센 02.17 00:17
[@garibg] 해외에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나 금융자산들로 벌어들이는 돈을 대외 순자산이라고 하는데요 일본이 버블이 한창일 당시 부풀려진 경제가치가 화폐에 투영되면서 엔화 가치가 하늘을 뚫을듯 치솟습니다. 그때 일본이 외국 자산을 대량 매입하는데요 그 총 금액이 약  3700조 우리는 460조 정도 입니다. 거기서 나오는 이자나 임대 소득 등이 일본의 수출 금액보다 커요 그러다보니 경제 규모가 유지되고 있고 그로 인해 제품가격경쟁력이 떨어져서 산업경쟁력이 떨어지는 부작용이 있지만 그래도 그 자산덕분에 먹고 사는 겁니다. 그정도로 엄청난 꿀이었죠
엥? 02.18 11:10
[@다이브] 굳이 일본 옹호하려는건 아닌데
경제적으론 아직 건재합니다. 만만히 볼게 아니고 경계의 대상으로 계속 봐야합니다.
bin1220 02.16 16:09
이번 정부 원안위도 원자력 전문가 없는데 그거랑 같은거 아님?? 자기들 입맛대로 발표하고 하려면 전문가는 없어야지
엥? 02.18 11:03
문재인 정부도 똑같지 않나 ㅋㅋㅋㅋㅋㅋ  원자력 대책 위원회 구성하는데 전문가없음.  북괴하고 철도연결하자는 추진위원장은 코미디언 김미화고 ㅋㅋ  멀리 남욕할꺼 없는듯
sirverna 02.19 12:02
[@엥?] 전문가 포함이구요
김미화건은 이언주가 구라친걸로 판명나서 사과도했습니다

잘못된정보로 이빨털지마세요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