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핵반

 

 

 

19일 온라인과 SNS에서는 햇반 미강 추출물의 수입회사와 원산지 표시 등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후쿠시마산 미강 추출물이 햇반에 사용된 것 같아 불안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구심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GQGQGQ 07.21 20:44
저 80km라는건 좀 억지인게 일본의 OOO현이런게 우리나라에 OO도 같은 지역 단위인데,
서울에서 강원도까지라고 해서 원주를 기점으로 찍느냐 강릉을 기점으로 찍는냐에 따라서도 거리차 매우 큼.
rlatkdxo12 07.21 20:53
[@GQGQGQ] 논쟁붙이지말고 많이드세요
MPULS 07.21 22:03
[@GQGQGQ] 가만있지 왜 나대길 나대...빠가색긴가...
그래서 유해물질이 어느기점을 따라 멀리 돌아서 온대냐?
무슨 말 같은 소릴 해야지
요 아래분한테 햇반처리반이라면서 주소 알려주고 착불로 받아 이따다끼마스해쳐먹등가
GQGQGQ 07.21 23:31
[@MPULS] 딱 너같은 빠가색기들이 제일 문제임.
불매를 하려거든 팩트로만 조져도 충분한데, 잘못된 정보 바로 잡아줘도 눈이 뒤집어져가지고는 달려들어서 빼액질거리는 수준 나오는거ㅋㅋㅋ
애초에 불매 터지기 전에도 창조경제 응원한다며 닭정부 후장빨던 CJ꺼 왠만하면 소비 안하려 했던터라 너같은 ㅅ ㅐ끼 한테 불매 강요 안당해도 잘 하니까 걱정마 ^^ㅗ 어디서 머리에 우동사리 든게 빼액질ㅋㅋㅋㅋㅋ
누가 문제없으니 불매하지 말고 햇반 먹자고 했나 난독도 이런 난독이 없지 으유 부웅신ㅋㅋㅋㅋㅋㅋㅋ

꼭 니같은 것들이 초밥만 먹어도 이 시국에 일본 음식인 초밥을 먹냐며 불매 안하냐고 빼액거리면서 쌩뚱맞게 사람들한테 불매 강요하는 쓰레기짓 잘 하던데 괜히 시비털지 말고 ㅇㅏ가리물고 다녀.
MPULS 07.22 22:40
[@GQGQGQ] 본문 다시 봐라 80km가 어떻게 나왔는지 두 위치상의 단순 직선거리를 말한거고
800km가 아니라 80km정도 떨어진 곳이라 그만큼 가깝다고 말하고 위험하다는 내용인데
기점을 어디를 찍느냐 따라 거리차가 다르단 말이 왜 나오냐? 이걸 꼭 설명해야만 했냐???
위치상거리에 대한 글에 이동거리를 설명하는게 올바른 정보라 생각하냐?
개인적으로 초밥은 참 좋아한다
내 걱정일랑 하지 말았으면 한다
ㅇㅇ 07.22 03:55
[@MPULS] 어우 진짜 읽어보고 잠시 생각을 해보고 말하면 안되냐?
좀더 생각을 해 보고 저사람 말이 틀린 이유를 대고 까야될 거 아냐
진짜 대한민국 평균은 5등급이라는 말이 너같은 색기들 보면 딱 떠오른다
리얼리웨펀 07.22 11:27
[@GQGQGQ] 아니 위에 두새끼 이분 왜 욕하는거? 이사람이 그래서 괜찮다고 한것도 아니고 기준점이 지내 맘대로 해석 가능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방사능에 유출된거루조작 할 수 있다고 문제를 지적해준건데? 책좀읽어 새끼들아
개솔 07.23 17:28
[@GQGQGQ] 나불거리지말고 많이 쳐드세요.
단골손님 07.24 10:56
[@GQGQGQ] 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3837 07.21 20:56
원산지가 영업비밀이라... 계속 비밀지키시길
11 07.21 21:44
햇반 집에 몇박스 쌓아두고 먹는데 ㅋㅋㅋ
먹을맘 뚝 떨어졌다.. 어케 처리하냐...ㅜ
eva8788 07.21 22:56
[@11] 뭘 어떻게해요. 이미 햇반이 핵반이 된 이상 뒤도 안돌아보고 버려야죠.
저는 바로 버렸습니다.
리얼리웨펀 07.22 11:28
[@11] 경찰서에 기부하세요^^*
2222 07.21 22:46
800km 80km 이게 뭐가 중요해??  실수인척 물타기 죽이네 ㅋㅋㅋ
업체 위치가 중요한가  원산지가 중요하지
웅남쿤 07.21 23:03
갓뚜기밥으로 갈아탄지 한참됐음
정센 07.21 23:45
오뚜기밥 떡상각인가?? 오뚜기 직원인데 인센티브 각인가? ㅋㅋㅋ
하바니 07.22 01:49
cj 한방에 훅 가네
역시 07.22 05:09
씹섬cj
흑미밥 07.22 08:02
저거 백반만 미강추출물 들어간것이고 흑미나 발아현미밥은 미강추출물 사용 안했다는데
집에 남아있는 흑미밥은 다 먹어도 괜찮은거죠??
어제 07.22 08:12
마트가서 햇반 오뚜기밥 고민하다 오뚜기 샀는데 ㅅㅂㄹ 다행이다
내부피폭 07.22 10:41
내부피폭
ㅋㅋ 07.22 12:09
니들끼리 ㅈㄴ 싸우고
운 좋으면그냥 쌀밥 먹어고
재수없으면 세슘 밥 먹어라 ㅎㅎㅎㅎㅎㅎ
싸울 필요가 없는 걸로 ㅈㄹ 싸우네 ㅋㅋㅋㅋ 그냥 안 먹으면 될 걸 ㅎㅎㅎㅎ

난 안 먹으니까 ㅋㅋㅋㅋㅋㅋ
sadadad 07.22 20:47
[@ㅋㅋ] 너는 시1발 너 혼자 사는 세상이야?
너 혼자 사냐고 시1발 병1신아 니 애미가 너 키우고 사회가 널 키운건데 병1신아 말하는 꼬라지가 딱 지 애비 왔다 왔어
땡긴다 07.23 19:11
집에 햇반 24개입 3박스있는데 저녘에 다 까서 버리러 간다...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