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산이 근황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혹은 과도한 비방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침팬진 05.21 10:52
ㅋㅋㅋ 나는 산이한테 아무짓도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얄밉고 분한데 ㅋㅋ 당사자가 저걸 보면 어떤 기분일지 상상도안간다
릴롱랑랑 05.21 11:28
[@침팬진] ㅋㅋㅋ 산이는 너한테 아무짓도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너가 얄미워하고 분해하는걸
산이 당사자가 보면 어떤 기분일지 상상도안간다
뷰GG굿 05.21 11:58
[@침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참신한 소리를
팔라 05.21 14:01
[@침팬진] 위에 답글 두명은 대가리에 뭐가 차서 저 댓글을 이해를 못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당사자들이 저거 보면 존나 무섭긴 하겠네
hyunee 05.21 22:58
[@팔라] 이해못했다고보긴어려운데. 너-어의 머리를 먼저 분석해보길
qwerty0000 05.22 21:32
[@hyunee] 위에 답글두명 포함  너도 이해못하네 ㅋㅋㅋㅋㅋ 이해좀하고 나대길
ㅇㅇ 05.21 10:56
ㅋㅋㅋㅋ 오또k 오또k
ㅈㄴㅁ 05.21 12:30
민중의 지팡이 여경분들! 산이좀 오또케 해달라구!!!
ㅉㅉ 05.21 13:15
욕쓰다가 인생 조졌네 멍청이들

진짜 인실좆이네
굿찌 05.21 18:11
욕하는 수준 보셨음?? 상상을 초월해요 산이는 잘하고있지 ㅋㅋ 누구나 저런욕을 보면 가만히 있을수 없다고 ㅋㅋ
ㅇㅇ 05.21 21:19
오호굿잡ㅋㅋㅋ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