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짤

유인영 짤











Comments 댓글 이미지 등록 : [이미지주소]

- 욕설, 비방, 어그로성 댓글 작성 시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광고 댓글이 보이면 해당 댓글에 신고를 눌러주세요.

장산범 02.14 17:56
예전에 여교사 시사회 갔다가 봤었는데
그날 예쁘다라는 단어가 재정립됨
뒷간 02.14 20:53
걍 여신.... 이세상 사람이 아닌...
공감불가 02.15 08:15
글쌔. 난 별론데.
digdag 02.15 08:50
[@공감불가] 너가 그영화를 안봐서그래
[@digdag] 뭐냐구
ㅈㄴㅁ 02.15 10:50
[@공감불가] 네다찐
이팔청춘 02.15 16:01
[@공감불가] 글쌔라고 쓰는새끼보단 낫지 뭐
ㅇㅇ 02.15 12:22
유인영 인상이 강한거 땜에 악역 많이 하는것 같아서 아쉬움
인바디 02.15 16:15
[@ㅇㅇ] 업계포상이자너
후하 02.15 14:38
좋다 싫다는 주관적인 것이니...하지만 예쁘고 몸매 좋은건 팩트! 반박의 여지가 없음
걸그룹/연예인